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goldendog 3일차

안녕하세요. @goldendog입니다^^
@joobooju님의 지목으로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3일차 입니다 ㅎㅎ
20180117_210743.jpg
‘7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이 챌린지를 이어가주시길 바라며,
멋진 소설가가 꿈이신 @sanesarah님께 턴을 넘기겠습니다ㅎㅎ
그러면 이상으로 흑백사진 챌린지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도록 해요^^
[Ourselves 캠페인]
저는 Ourselves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보세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Nice photography I love black and white challenge

thanks you for your compliment :)

우와... 직접 찍으신거에요?? 사진에 문외한인데,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보자마자 우와...예쁘다 소리가 절로나오네요 짱짱!!

넵 ㅎㅎ 챌린지에 올리는거는 다 직접 찍은 사진들이에요 ㅎㅎ
사진은 전주한옥마을에서 찍은 저의 여친님이십니다 ^^

흑백의 묘미가 한복의 단아한 아름다움을 더 상승시켜주는것 같아요 goldendong 님 팔로우 하고 가여 소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