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goldendog 7일차

안녕하세요. @goldendog입니다^^
@joobooju님의 지목으로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를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7일차네요 ㅎㅎ
다행히 여러 스티미언님들의 도움으로 인해 무사히 마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 사진 가볼게요!!
20180118_124419.jpg
‘7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마지막 도전을 마쳤습니다....
오늘은 시간이 잘 안나서 다른 포스팅 대신 이걸로 마무리 할게요 ㅎㅎ
내일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용 ^^ ㅇㅅㅇ

Sort:  

우와..

자전거 -> 메뉴판-> 까페 안쪽 길로 시선이 저절로 움직이게 되네요.

좋은 사진들 감사합니다.

7일 전부 예쁜사진으로 잘 마치셨네요. 부럽습니다. ㅜㅜ

추운 밤 따뜻하게 몸 잘챙기시고 내일 뵈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syivestre님 처럼 좋은 댓글 달아주시는 님들 덕분에 여기까지 왔네요 ㅎㅎ
앞으로도 양질의 컨텐츠로 찾아 오겠습니다
감사해용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용!!

오우 이 사진이 진짜 차분한 사진이네요!! 느낌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은 전주의 한 카페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지나가다 자전거가 구도가 잘 맞길래 한번 찍어 봤습니다 ㅋ

가상화폐 평가에서 스팀이 B-래요! (5위)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님 매번 감사드립니다 !! 저같은 뉴비들을 지원해주셔서 잘 활동할수 있는것 같아요!

7일간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onepine님 덕분이죠ㅋㅋ

뭔가 한적한 점심 이후에 지나가다가 좋은 카페를 발견하고 들어가려는 모습 같아요 ㅎ
사진 잘 봤습니당.

ㅋㅋ 진짜로 점심때 카페 찾으러 갔다가 찍은거에요 ㅎㅎ
사진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찍었습니다!

크으 저도 시작한지 이제 3일째네요 ! 7일째를 향해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자전거와 길의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 ) 한적하게 음료수 하나 들고 걷고 싶은 날이네요

ㅎㅎ 댓글 감사합니당 얘는 어플로 찍어서 그런지 좀더 잘나왔네요 ㅎㅎ
@shinkong님도 끝까지 화이팅 하셔서 잘 마무리 하세용^^!!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