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5일차)☆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Day-5)
저는 @sksms1 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minigate 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Sort:  

응원의 글을 남겼는데 작성이 안된 모양이네요. 암것도 없어요. ㅎㅎ
그래서 다시 응원의 글 남기고 갑니다.

ㅎㅎ 어대로 사라진걸까요^^ 저도 응원만땅입니다 ㅋㅋ 홧팅^^

ㅋㅋㅋ 팬더네요!!!

ㅋㅋ구엽죠^^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팬더 귀엽네요 :)

네^^감사합니다ㅎㅎ
능청꾸러기예요ㅋ귀여워요

팬더 진짜 귀엽네용.
흑백 사진에서도 팬더는 아주 흑백이 명확하군요^^

귀차니즘짱인듯요ㅎㅎ
늠귀여버요^^

!!! 힘찬 하루 보내요!

행복한 하루 되셔요^^

You got a 2.62%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happysua!

Earn 100% earning payout by delegating SP to @upmewhale. Visit http://www.upmewhale.com for detai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