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 4)

tbo.jpg

Rules: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1 image everyday for 7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another everyday.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I was nominated by @sindydwns
Today I nominate @toporo

7일 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 동안 하루에 한 장씩 자신을 표현 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sindydwns 님으로부터 지명 받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번째 날!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toporo 님입니다.

Sort:  

아! 저를 지명하셨군요! ㅎㅎ
제가 지금은 바로 못 하겠지만, 여유가 생기면 꼭 시작해보겠습니다!

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