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even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in #sevendaybnwchallenge6 years ago

의경할 때 방범순찰 돌던 때가 생각나는 사진이네요^^
멀리 보이는 가로등에서 비올 때 담배피면서 가로등에 빗줄기와 담배연기가 퍼져나가는 것을 바라보며 감상에 빠지곤 했지요. ㅎㅎ

Sort:  

의경이셨군요~!ㅎㅎ
밤에 가로등 아래서 빗줄기와 함께 담배라.. 저도 뭔지 알 듯 합니다 ㅎㅎ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