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 6

7일간의 흑백 일기

@ssumj 님의 지명을 받아, 챌린지에 함께하게되어 기쁩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첼린지라고하니
스티머 분들의 흑백세상을 보여주세요

광화문.jpg


7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
  • 매일 7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해주세요.
  • 인물 없이
  • 설명도 없이
  •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목해 주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지목할 다음 스티머는
@yrkdud 님입니다!

Sort:  

바닥과 조명인가요????뭔가 신비한 느낌을 주네요...오...

넵. 차도에서 찍은 촛불조명 입니다. ㅎㅎ

곧 끝이네요 ㅎㄹ

넵. 마지막 업뎃했씁니다.

이야.. 역시 흑백사진이 뭔가 느낌이 나긴 나네요.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네 ㅎㅎ 흑백사진만의 느낌 정말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