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JACK, 공급업체 벤치마킹 회의 개최

in #sewing3 years ago

중국의 대표적 재봉기 및 봉제기기 제조업체인 JACK이 지난 4월 15일 전국에서 200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참석한 벤치마킹 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Jack의 CEO 인 Ruan Linbing은 회사를 대신하여 Jack의 발전을 강력하게 지원 해준 모든 공급 업체에 감사를 표했다. 공급망의 지원이 없었다면 오늘날 Jack의 성과는 없었을 것이라고 강조하며 특히 1 분기에는 해외 시장의 수요가 강하기 때문에 잭의 생산 능력의 증가에 공급업체들의 기여를 높이 평가했다.

Ruan Linbing 대표는 현재 시장 상황에서 이번 벤치마킹 회의를 개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Jack은 아이디어를 더욱 통합하고 공급 업체 파트너와의 합의에 도달하고, 생산 및 판매를 연동하는 등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Jack의 설립자 인 Ruan Jixiang은 봉제 장비 산업의 미래 발전에 대해 심층 분석을 통해 지난 20 년 동안 세계 경제에 중국의 영향이 컸다고 분석하며 제조 장비 산업은 새로운 발전 기회를 가져 왔고 미래에도 자신감으로 가득 차 있다고 밝혔다. 또한 Jack의 전략적 공간이 열리고 있으며 스마트 패키지 솔루션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분야의 레이아웃도 가속화되어 Jack의 공급망에 더 많은 개발 기회를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동사 관계자들은 공급업체들과의 교류와 소통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공급업체들과 기술 협력 및 품질 개선 노력을 함께 경유해갈 것을 다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