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재봉기 회사 Merrow, 봉제기기 유통회사 Superior 인수

in #sewing3 years ago

미 매사추세츠주 폴리버에 본사를 둔 183년 된 산업용 재봉기 메이커, Merrow Sewing Machine Company가 재봉기를 비롯 봉제 주변기기 및 부품 유통업체인 Superior Sewing Machine & Supply LLC를 최근 인수했다. 이번 인수를 통해 Merrow는 서반구에서 봉제산업 관련 기기 및 부품의 최대 공급업체로 자리매김 했다.

Superior는 1949년 설립되어 사업 72년 째인 올해, 전세계 제조 운영의 효율성과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라인을 도입한다는 명분으로 Merrow Group Companies에 합류를 결정했다.
Superior는 앞으로 미 매사추세츠주 폴리버에 본사를, 마이애미와 로스앤젤레스에 지역사무소를 두고 독립회사로 운영된다.

작년 Superior의 매출은 3분기와 4분기에 20% 성장했으며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매년 개선되었다. Merrow의 CEO인 Charlie Merrow는 “2021년과 2022년에 봉제산업의 회복이 예상되며 매년 15~-20%의 매출 성장을 기대한다.”며 “Superior의 영업 및 구매팀은 계속해서 성장을 관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Superior의 CEO인 Lonny Schwartz는 “Superior와 Merrow의 조합이 실질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더 크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 이는 우리가 1949년부터 일관되게 제공해 온 서비스”라고 덧붙였다.

Merrow 관계자는 “앞으로 공장은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재편될 것이다. 여기에는 기계와 기술이 모두 통합된다. Superior는 전 세계 공장에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만드는 제품을 유통시키는 지구상 최고의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Superior팀은 새로운 제품 라인, 새로운 시설(매사추세츠에 있는 30만 평방 피트, 본사 포함) 및 Merrow가 개발한 전문 지식에 접근 할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Superior의 고객과 공급업체가 여러 세대 동안 Superior와 함께 해온 것처럼 변함없이 모든 새로운 지식과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다 “고 밝혔다.

앞으로 두 회사는 제품, 시장, 인력 등 모든 면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