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쉐어투스팀 괜찮나요?ㅎㅎ

@bbooaae님 넘치는 사랑 감사합니다~

도시농부축제? 뭔 이상한 것만 매달려 있는디... 농부는 어디갔나요? ㅎㅎ

인스타그램도 하시는가 보네요.
도시농부축제란건 처음 들어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대박.. 드디어 쉐어2스팀까지 정복~! 👍👍👍

인스타그램도 하시는군요.
드뎌 궁금했던 뽀돌님 얼굴 보고 말았네요.ㅋㅋ
공차는 여자 맞군요.ㅋㅋㅋ

뭘 테스트하는지도 모르는 전....ㅜㅜ

시골이 아닌가 봐요.^^

나중에 포스팅 하면 zzan 태그도 꼭 넣어줘
그럼 짱코인도 받을수 있어
짱에서 찿다가 없어서 들렀네. 이구~~~

Congratulations @bbooaa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뽀돌형 스테기구나... 쉬다와~~^^

뽀돌이엉아 언제와여~~~보고시푸요~~

뽀돌 많이 바뿌구낭~ㅠ

뽀돌형!!!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였어요
새해복두 마니마니받아오


@bbooaae, sorry to see you have less Steem Power.
Your level lowered and you are now a Red Fish!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