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모닝컷 꿀팁이네요. 잘 봤습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오호....아직 양복이 없는데 살때 참고해야겠네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D

네, 첫 수트 구매할 때 꼭 활용해 보세요 ^^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대박사건!!

정장 구입 시 참고 하겠습니다. ^^!

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꿀팁 인정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것만 따라해도 기본 이상이네요!! 감사합니디

네, 첫 정장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나름 옷빨 잘 받는다고 겁도 없이 은갈치 정장 샀다가 한번입고 쳐박아 둔게 생각나네요.ㅋㅋ 이번 포스팅은 전문가까지 영입하시고... 멋집니다!!

은갈치 정장.... 저도 옷장에서 본 것 같습니다...ㅋㅋㅋ
앞으로 전문가 노하우가 자주 올라올 예정이니 기대해주세요 :)

오 좋은거 같습니다!! 다음달에 한번 사러 가려고 했는데 팁감사합니다^^

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정장 구입하게된다면 참고해야겠네요 ㅎㅎ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당~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

이글을 보니 새로 정장 다시하나 마추고 싶네요 ㅜ!

몸에 딱 맞는 수트만큼 멋진 게 또 없죠 ㅎㅎ
기억해 두셨다가 다음에 정장 맞추실 때 활용해 보세요~

멋진 수트 선물 해 주고 싶네요^^

선물 받는 분은 엄청 기쁠겁니다 ^^

오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