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ic) 통영으로 힐링여행 다녀왔어요.

in #sharehows6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 @Yujanim 이랍니다!

다사다난했던 2018년 02월을 보내고
3월의 첫 날인 삼일절에 큰맘 먹고 통영여행을 다녀왔어요.

1520162073268.jpg

통영에 가면 꼭 타봐야한다는 케이블카를 타고
쭈욱 올라가보니 미륵산 정상까지 10~20분이면 간다고 되어있길래
주저없이 정상까지 올라갔다왔죠.

계단이 아주 잘 되있어서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를 수 있었답니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정말 멋지더라구요.


통영가면 정말 꼭꼭 !
케이블카 타시고 미륵산 정상까지 올라가보세요!
정상에 오른 후에 미륵산 이라고 적힌 비석에서
계단 하나 내려오면 커다란 소나무가 있고
오른쪽 편으로 약간의 공간이 있는데요.

거기서 계단아래에 내려간 후 사진을 찍으면 제가 찍은 사진처럼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함께 담을 수 있답니다!

케이블카 승강장에서 올라오는 방향이 아니라서 사람들이 많이 오가지 않아서 조금 더 여유롭고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너무 좋고 예쁘더라구요.

2월엔 야근도 많고 개인적 일도 많았지만
3월은 야근을 해도 좀 더 부지런한 스티머가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네요!

모두 화이팅! 저도 화이팅! 🤗🤗

Sort:  

통영엔 맛집이 너무 많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오셨겠네요.

중앙시장에서 밀치회라는걸 처음 접해봤는데요ㅎㅎ
만원에 엄청나게 푸짐한 양이라서 정말 신세계였어요!!

중앙시장 많이 들어본거같아요~

ㅎㅎ어느 지역을 가던지 중앙시장은 꼭 있는거 같더라구요 ㅎㅎ

통영을 가게되면 미륵산을 꼭꼭 가보란 말씀이신거죠 ^^?
얼른가고 싶어집니다.


앞으로도 #sharehows 태그로 노하우글 많이 올려 주세요 ^^

네네! 케이블카에서 내리고 조금만 오르면 되는데
케이블카만 타고 바로 내려가는 분들이 많으셔서요!

통영은 20대에 딱 한번 가봤는데 바다 색부터 다르더라구요^^
가게되면 케이블카타고 미륵산 정산까지 꼭 가볼께요^^

저도 정말 오랜만에 찾은건데 여전히 예쁘더라구요!
갈때마다 새롭게 또 다른 예쁜 무언가를 찾게되는거같아요 ㅎㅎ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

사진 정말 멋지네요. 산정상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그 동안 힘들었 던 일들 모두 날리고 오셨길 바랍니다. 화이팅!

작가님 감사합니다 ㅎㅎ

통영이 참 좋다고 그러더라고요 ㅎㅎ 저는 아마 가본 적이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감상평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르바 미술관 9회차 작가 지원금입니다! 다음주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베스트 리뷰어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르바미술관 10회차

tip! 0.47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넵넵 투표하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