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 기준 구매하실 만한 할인 상품들 두 가지! (오뚜기, 파리바게트)

in #shopp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ram 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오뚜기와 파리바게트 할인 상품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이번에 청와대로 초청을 받은 양심기업! 우리의 갓뚜기 뚜기~ 오뚜기!!

오뚜기의 대표적인 3분 레토르트 식품들이 전품목 99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네요! :)

아쉽게도 3만원 이상 사야 배송비가 무료라는 딱지가 붙는데요,
얘는 지마켓 스마트 배송에 속해 있어서

지마켓 내에 스마트배송이라고 붙은 다른 상품들과 합해서 3만원 이상이 되면

무료배송이 가능하니까 혹시 필요한 물품이 있는지 찾아보시고 합배송 하시는게 더 이득이십니다!

아니면 나는 오뚜기를 사랑해! 하시는 분은 쿨하게 3만원 채우셔도 되구요 ㅋㅋㅋㅋ (이것은 제 얘기)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953811971

953811971.jpg

여기서 제가 먹어 본 것들을 (개인적으로) 말하자면

미트볼 : 스파게티 해먹을때 같이 먹으면 짱맛. 단독으로는 별로

햄버거스테이크 : 나쁘지 않습니다! 맥주 안주로 딱 좋아요

김치참치, 낙지덮밥, 제육덮밥 : 다 비슷비슷 한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김치 참치가 제일 맛있어요!

바베큐 치킨, 데리야끼 치킨 : 드시지마세요. 어허 그거 아닙니다

사천짜장 : 사세요

소고기카레 : 안드신분 있습니까? 자취생 필수품 아닙니까? 왜 안사요!

순한맛, 약간매운맛, 매운맛 : 그냥 오뚜기는 카레가 최고 입니다... 개인 기호에 맞게 사세요호


다음으로는 파리바게트 입니다!!

다들 카카오톡 있으시죠? 선물하기 코너로 들어가십니다!

그리고 브랜드 카테고리를 누르시고 베이커리/떡 탭에서 파리바게트를 누르세요!

그렇게 들어가시면

()

두번째 행복해 망고코코넛케이크 보이시죠??

요걸 샤르륵~ 구매하시면 됩니다!!

20% 할인은 가끔가다 한번씩 때리지만 25%는 정~말 흔치 않거든요!!

참고로 저 망고코코넛 케이크는 굉장히 맛이 없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이 기프티콘으로 원가금액(13000원)에 맞춰서 다른 빵들로 교환 하시면 됩니당!!

인당 2장까지 구매가 제한되니 참고 해 주시구요~

오늘 문화의 날이라 모든 영화관에서 5000원에 관람 가능한 거 아시죠?

저도 오늘 퇴근하고 파리바게트 들렸다가 혼자 군함도 보러 갈 예정이라 신나네요 !! :D

오늘도 생활에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

다음에 또 봐요~~ ㅎ0ㅎ

여러분의 보팅은 힘이됩니다!

follow me!

Sort:  

해외장기출장 갈때 사가고 싶네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태그를 5개를 꽉 채우면 더 많은 분들께 읽힐 수 있어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1.30 / 3개 / 합계 : 3.9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갓뚜기 3분 요리.. 너무나 좋은 것..

우와... 갓뚜기... 이렇게 보니 종류가 아주 어마어마 하네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