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삭제된 동영상입니다...

수정했습니다.
뽀.돌.님. ㅋㅋㅋㅋ

아 이 형 노래하는 목소리 너무 좋아 매력있음!

목소리 필요없어. 몰아주기 어떻게 2번이나 당첨됨??? 아놔 25스달 쏟아부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괜히 사행성오이일까 ㅋㅋ

조작이다

와....... 목소리!!!!!!! 첫소절부터 아주 호소력이!!!!!
좋다 좋아 ㅜㅜ
너무 좋아ㅜㅜ
계속 듣고 있네 ㅎㅎㅎㅎ

어머 이렇게 좋아해주다니... 나 양파라떼 원샷할께 ㅋㅋㅋ

임재범의 비상 오랜만에 듣네요~

감상해주셔서 고마워요 ^^

1등 하시몃 반띵 아시죠?^^
와 목소리 넘 좋으다 영혼 가득 화이팅

순간 미파가 댓글 단 줄.... ㅋㅋㅋㅋㅋ
마지막 코노가 참가바람 ㅋ

실력으로 뽑는거라 포기요 ㅋㅋ
나는 카비형 응원하고 반띵 가져갈거임ㅋ

꼭 비상하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자주 찾아와 주셔서 감사해요 ^^
일요일 잘 보내세요 ~

와우 목소리 톤도 노래도 넘넘 좋아요~~

이승환이네!!!~~

이노래 좋다.ㅋㅋ

카비홍아~ㅓ 좋다.좋아
예전생으로 부를때 운다고 생각했는데
음~ 분위기 있는 떨림으로 수정
아주 굿이야.형

노래 진짜 잘한다 형!
카비형 목소리 넘 좋은데^-^

이렇게 노래를 잘하시면서. 진짜 마지막 노래는 아닌거죠?^^

이제 봤엉 ㅎㅎㅎ
역시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야 ㅎ

여태 올린 것 중 제일 낫다 😳

목소리 정말 좋다.

재생버튼못누르게떠ㅋㅋㅋㅋ

역시 카비형은 크라잉 창법! 크으
담엔 유튭 라이브로 불러주세요~

브라더~ 아늬 안그래도 호소력 짙은 재범횽님의 노래를 염소창법으로 더 호소력을 가미하면 어쩌자는 겁니끄앙~! 가사는 "불안해 보여~" 라고 부르지만 음정은 하나도 '안.불.안' 한건 인정? 어 인정!! 끝까지 듣다가 은혜받아서 아멘 해버렸소!

96점!!

#wd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