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ghdcks10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오! 키네틱 플로우는 한때 싸이브금으로 날렸던 몽환의 숲 밖에 몰랐는데 덕분에 리스트 하나 추가 해 봅니다:)

Vocal part - 다소곳한 두손 / rap part - 리듬을 타는 손 스웩으로 구분하여 마치 쇼미 참가 동영상 느낌의 구도로 전문성을 더한점 칭찬해 dream니다. 실력만큼 제일 완성도 높은 영상에 후한 점수 드리고 싶습니다.

제 점수는요??? 95점 드리겠습니다.
부디 주사위도..!!
가랏! 주사위여!! #wdice

E2247E1A-A3E4-49ED-9CD2-BC1D6EAC2F63.jpeg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1 이(가) 나왔습니다.
쇼미더스달 도전!! 20년차 신화팬이 부릅니댜.. 으샤으샤! from @imrahelk

몽환의 숲은 혹시나 다른분이 하실까봐 ... ㅋㅋㅋㅋ 점수 너무 높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주사위의 신은 절 미워하나보네요 ㅠ ㅋㅋㅋㅋ

몽숲은 두명랩을 같이해야되서 너무어려워용

추억의 힘을 빌린다면 가능할 지도 !!! ㅎㅎ

newbijohn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씽스팀 콘테스트] 나는코노가수다 2탄. 쇼미더스팀달라 콘테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총상금 100스팀! 총 참가자 21명!!

...셔서 감솨~~~ 저희 나코노가 이렇게 글로벌 합니다. 으하하하
글로벌한 태국의 욜라뽕따이 보이스 들으러
ghdcks10심사위원들이 듣고 엄청나게 극찬을 하셨습니다. !!! 주...주사위만 아니였다면 1위!!! 하지만...ㅠㅠㅠ...

우어- 키네틱플로우 몽환의 숲 말고 다른 노래는 몰랐는데 ㅋㅋ
진정한 힙합인이 여기 있으셨군요 +_+!ㅋ (쇼미더머니777 안봤는데 재밌었나요?)
귀호강하고 갑니다:D

쇼미더머니 꼭 보셔요 !!!! ㅠ 전 금요일만 기다리며 일주일을 버텼는데.. ㅋㅋㅋ

곰돌이가 @fgomu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515번 $20.757을 보팅해서 $18.77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ghdcks10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키네틱플로우는 몽환의 숲이죠, 하지만 선곡은 잘하신것같네요.
원곡에 충실하게 소화하시는 실력은 여느참가자들중에서 손꼽히는군요.
2:33초에서는 심장이 하이브리드가 아니신듯 쉬었다가시는 모습과 머리에 손을올리며 고개를 옆으로 흔드신 모습은 너무 약한모습이라 감점을 할수밖에없군요. 전체적으로 분위기있는 랩과 노래는 잘들었습니다.
두번째영상에서 혼자 묵찌빠연습하시는 모습은 참 인상깊은데요 나중에 만나면 저와 한게임 하시죠 (이건 심사에서 제외하겠습니다.)

제 점수는~ 이번 콘테스트에서 우승하셔서 두개의 심장을 갖은 @ghdcks10님이 되시길 희망하며 96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헛 ㅋㅋㅋ 묵찌빠 멘트가 찰지시네요 ㅋㅋㅋ 두개의 심장을 갖게 되면 너무나 기쁘겠지만 마이님 주사위도 절 미워하나봐요 ㅠ ㅋㅋㅋㅋ

전 빠묵을 낼겁니다.
주사위는 신의영역이라고하더라구요 ㅠㅠ (저는 5점 받앗습니다.)

오 ㅎㅎ 멋집니다 ㅎㅎ 정면샷 흔하지 않은데 ㅋㅋㅋ자신감!! 뿜뿜뿜

허헛 근자감.. 이라고 하죠 ? ㅋㅋㅋ 근거는 없습니다 ! ㅋㅋ 감사합니당

곰돌이가 @sweetpapa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8을 보팅해서 $0.01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59번 $20.123을 보팅해서 $18.11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실력으로 평가하면 단연 우승후보시네요~
잘 들었습니다~

앗!! 우승후보라니 !! ㅎㅎ 격한 칭찬 감사합니다 ~ ^^

곰돌이가 @keyd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9을 보팅해서 $0.01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95번 $20.524을 보팅해서 $18.54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ghdcks10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선곡하신 두곡은 제가 중2병이 심하게 도졌을때
놀이터에서 짝러버 생각하며 들었죠.

빠듯한 랩부분도 박자하나 놓치지않고 피쳐링까지
가창력으로 커버하시다니 수준급의 실력이십니다.

도토리로 싸이월드 BGM 결제하고싶군요.

제 점수는요 95점 드리겠습니다.

제발 좀 주사위야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9 이(가) 나왔습니다.

역시 추억의 명곡을 아시는 분이 계시는군요 !!! ㅋㅋㅋ 동지를 만난듯한 반가움!! 싸이월드의 추억까지 새록새록 ^^
점수도 후하게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ㅎ

별말씀을요!
이번 쇼미더스팀달라에서 1등 하신거
정말 축하드립니다!:-D
https://steemit.com/busy/@newbijohn/3x3gux-2-100

으어어어억!!! 이제 소식을 접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jeank 님 덕에 또 이런 좋은 소식이 ㅠㅠㅠ 감사드려요

곰돌이가 @jean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552번 $21.127을 보팅해서 $19.25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노래도 랩도 완전 수준급이시네요^^

아이고 과찬이십니다 !!! ㅋㅋㅋㅋ 더 연습해야지요 ~ ^______^ 감사합니당

아웃사이더의 영상은 안뜨네요 ㅜㅜ

제가 뭘 잘못올린건지 영상이 자꾸 오류가 뜨길래 지웠습니당 ㅠ

newbijohn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씽스팀 콘테스트] 제2회 나는 코노 가수다!! 총 상금 100스팀!! 쇼!미!더!스!팀!달!라! 순위 발표합니다. !

...> ghdcks10/td> 286 <td style="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