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신규 가입에 일주일..

in #sign7 years ago (edited)

드디어 스팀잇에 가입했네요. ㅜㅜ 장장 일주일 걸렸습니다.

올해들어 가상화폐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스팀잇에 대한 관심도 같이 커진건 알고 있었지만.. 커뮤니티 가입에만 일주일이 소요될지는 몰랐네요.

신규로 가입하는 모든 계정에 적용되는거 같지는 않고, 일부 바로 가입 승인되는 경우도 있는거 같긴한데 어쨓든 저는 일주일 걸렸습니다.

sign up 버튼 누르고 Account name 쓰고 이메일 및 휴대폰 인증까지는 순식간에 진행됐는데 마지막 패스워드 생성과정을 위한 이메일을 받는데 무려 일주일이 걸렸습니다;;

아래가 최종 인증 이메일 받은 내용이구요,
신규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여유를 가지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적어도 일주일 정도..;;

Hi again,

Great news, we've just approved your account.

You now have exclusive control over your Steem account, plus some free Steem to help you get started.

On Steemit you get rewarded for your curation and content according to the will of the crowd. To login, click the link below.

https://steemit.com/start/(코드)

See you on Steemit,

  • The Steemit Team
Sort:  

환영합니다.

계정을 미리미리 만들어 두어야 겠네요..

환영합니다^^

저도요 보통하루면 되는 줄 알고 기다렸는데 아무리 해도 안돼서
내가 잘 못한건가 하고 다시 회원가입을 시도하기도 하고
문의도 해봤는데 결국 일주일 쯤에 회원이 됐네요
저도 아직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지만 잘 부탁드려요

저도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