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I 43rd 선정작가는 @kimthewriter 님 입니다!

in #sinadp6 years ago

아하! 선정 작가가 되셔서 소철님이 스토킹 한다는 표현을 쓰신 거였군요! 저는 멋도 모르고 스토킹 하신다는 글에 댓글을 달아놨네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_<

김작가님이야, 저같이 아직도 한치 앞을 못보는 뉴비에게도 눈에 번쩍 뜨일 만큼 훌륭한 포스팅을 하시는 분인데, 이런 선정이 어쩌면 너무도 당연한 일인것 같아요. 역시 사람들이 보는 눈은 다 비슷한가 보네요 ^^

저도 이런 추천이 있는 줄 알았더라면 진작에 추천을 한다고 돌아다녔을텐데, 아무튼 이미 선정되셨으니 다행(?)이고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이런 기회를 빌미로 소설 [별을 본다]를 빨리 진행해 주십사 하는 말도 안되는 요청을...

김작가님이 인기인 되셔 바빠지시면 정성스러운 댓글 보기도 점차 어려워질텐데 그런건 슬프지만, 그래도 기꺼이 보내드려야지요! ㅎㅎ

부담은 버리시고 기쁨은 함께 나눠주시길 바라겠습니다 :D

(그나저나 저~ 위에 댓글 보고 알람 안쓰시는거 알았네요. 다행이에요. 소철님의 스토킹 글 댓글에 김작가님 아이디가 하도 많이 등장해서 알람에 괴로우실까봐 혼자 걱정했었거든요 ㅋㅋ)

Sort:  

앗, 감사합니다! 어쩐지 이곳에도 댓글이 아직 달리고 있을 거 같아서 들러야지 했는데 피드 돌다가 까먹었어요ㅋㅋ 같이 기뻐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이제 윗글도 한번 들어가 봐야겠네요. 대체 어떤 상황일지...

이제 가 보셨나요? 김작가님 아이디가 막 여기저기 @@
인기인 되시면 넘 바빠지실텐데 (건강 잘 챙기시고 ㅋㅋ) 스토킹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