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참여!

in #singsteem6 years ago (edited)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

by @newbijohn

스티밋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해서 이것저것 찾아보고, 이사람 저사람 타고 들어가다 이런 콘테스트를 발견했다!!
사실, 발견하게 된것은 @realsunny 라는 분의 스티밋 페이지를 통해서이다.
나와 같은 영어이름을 가지고 있길래 follow 하고있었는데, 노래를 부르신걸 보고 뭐지? 싶어서 따라 들어가보았더니 이런 콘테스트가 진행중이었다.
https://steemit.com/kr/@newbijohn/77utdm-1-feat

그래서 결론은 -
나도 참여해 보기로 했다! ㅎㅎ

비록 스티밋은 newbie 지만, 용기를 내보고! (유투브도 하기로 맘 먹었는데 하는 마음으로)

또 사실, 내 버킷 리스트 중 하나가 길거리에서 버스킹 해보기 이다.
원래는 겨울이 오기전에 하려고 했는데...
나란 사람은 참 용기 내기가 힘들다~
그래도 이제 마음속으로만 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행동으로 옮기는 내 모습이 뿌듯하다.

그럼 긴말은 각설하고, 바로 영상을 드리겠다.

나는 평소에도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집에 노래방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서 밖에 나가지 않아도 되었다.
대신... 나의 집이 살짝 공개되는 일이.....
그리고 집이기 때문에 볼륨을 너무 크게 할 수 가 없었다. (이웃은 소중합니다)

그래도 공정해야 한다는 생각에 코인 노래방에 왔다고 가정하고 한번만의 시도를 올렸다! (the first take)

첫 노래는 10cm의 스토커이고 두번째 노래는 구윤희의 marry me 이다.
이상하게 나는 슬픈 노래가 좋다.
가사가 슬픈 노래 ㅎㅎ (변탠가...)
비록 노래는 슬프지만 듣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

아무튼 잘 들어주시기를 부탁드린다 :)

Sort:  

안녕하세요. @happysuuny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초면이지만 심사위원으로서 심사 하는점 양해 부탁드립다(_ _)

  1. 10cm - 스토커
    남자가수의 노래를 맑은 톤의 여자노래로 부르시니 색다른 느낌이 있네요! 중간중간 촬영한다는 부담감을 느끼신건지 음이 살짝 떨리신게 아쉽습니다.

  2. 구윤회 - marry me
    목소리톤 때문에 귀여운 애교의 프로포즈처럼 느껴지네요. 꼭 용기 내셔서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제 점수는요?? 85점 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0 이(가) 나왔습니다.
많이 걸어서 다리 없어진 이야기 from @imrahelk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해피써니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해피써니님의 말투로 심사해보겠습니다.

#1. 스토커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니신 스토커군.
집에 음향장비를 갖추고 계셔서 너무부럽다.
팔로팔로하고 갈게.

#2. marry me

버스킹에서 꼭 한번 부르시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화이팅이다.

70점이다.

주사위 굴러가다.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4 이(가) 나왔습니다.
[CO] the alternation of day and night from @bbooaae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happysunny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 스토커
    유튜브와 버스킹 꿈이 있는 써니. 나코다 시작을 계기로 유튜브도 버스킹도 잘 하길 바란다. 이 귀여운 목소리로 스토킹도 한번 해보고 후기 바란다.

오빠 어디야?
집이면 침대에서 셀카좀.
왜 전화 안받아?
경찰서에 실종신고할거야.
뭘 잘못했는지 말해봐.

  • marry me
    너무 사랑스러운 marry me 였다. 내가 남자였더라면 치근덕 거리는 찰진 드립 쳤을텐데 아쉽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82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7 이(가) 나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앜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댓글이네요 ㅠㅠㅠㅠ 여자도 치근덕거려도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러고

노래순례왔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 저도 슬픈노래 좋아합니다...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

음색이 좋으시군요. 부럽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노래 잘부르시는데요 잘들었습니다 보팅합니다.

upvote와 follow.png

우와 보팅이 뭔가요 ㅎㅎ 아무튼 좋은것 같은데 ㅠㅠ 감사드려요!!!!!! :)

노래 잘 듣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