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aily smartphonephotography 삿포로 눈축제의 현장

제가 마지막으로 볼땐 부산이었는데 언제 일본까지 가신거에용 piocat 님 바쁘시네요 엄청..ㅋㅋ;; 그동안 아주 그지같은 몸살에 걸려서 죽다 살아나고 좀 괜찮은 듯 싶어서 달려왔어요 와 부산못지않게 삿포로 사진도 너무 이뻐요 저기 유명하지 않나요? 맨날 티비로만 보다 사진으로 보니 색다르네용 이뻐라~

Sort:  

저도 여기 일본 오자마자 심학 목감기 걸려서 죽다 살아났네요 ㅎㅎㅎ 아마 앞으로 반년정도는 일본 생활 포스팅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