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23. The Blue Planet

in #smartphonephotography6 years ago (edited)

maldives-1.jpg

정작 섬에 있는 동안은 매일 같이 비가 왔지만, 비행하던 날 만큼은 화창했던 몰디브 여행.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smartphonephotography

You have earned 5.4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9
Server time: 06:00:36
Account Level: 1
Total XP: 102.00/200.00
Total Photos: 19
Total comments: 2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09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우왓(≧∇≦)하늘인지 바다인지 ~ 색이 정말 예쁘네요~

이 날 평소때 보다 날씨가 좋아서 승무원 분들도 신나하시더라구요 :)

오오...........

크.. 몰디브는 하늘에서 볼 때가 멋지죠.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하는 그 곳!😊

ㅋㅋㅋㅋㅋ 그쵸! 근데 제가 머문 리조트는 센스없게 모히또가 없었습니다 :(

와~~!!
예술 이네요^^

이 곳에서 몰디브 가는 비행기를 타면 낮에 도착하게 돼서 여행 시작 부터 눈 호강 하게 돼요 :)

헐...................................................
여왕님 블로그만 오면
난 감탄만 ㅠㅠ

이건 그냥 자연의 힘이죠..........

역시 아부다비 사진작가 다우십니다.

그간 핸드폰으로라도 찍어 놓은 사진이 많아서 photocontests 하는 재미가 있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겨울 몰디브에는 비가 자주 안 온다던데 제가 갔을 때에도 비가 왔어요.
참 신기한 일이죠 :) 그래도 좋았습니다!

네 몇 월에 가셨어요? 저는 다음에 좀 정세가 다시 좋아지면 12월 중순에 가볼까 해요. 리조트 스노클링/다이빙 담당 직원이 그 때가 스노클링 하기 제일 좋다고 추천 해서요.

역시... 리얼순이님 사진을 볼때마다
카메라를 팔아야겠다는 충동이 듭니다...ㅠㅠ

ㅋㅋㅋㅋㅋ 갤럭시 s7은 좋은 카메라였습니다. 근데 이 사진이야 뭐 워낙 경관 자체가 멋있었던거죠. 물론 더 지난 폰으로는 못 얻을 사진입니다 ㅠㅠ

Amazing photography!

Thanks a lot 😆

Hello Real Sunny, wow, love the sky photo from so high. Love it. I was in Vietnam. I hope to go to Korea.

Thanks! I also want to visit Vietnam if I get any ch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