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켓 거래] 1000SP 유상임대 올라왔습니다!

in #spdelegation6 years ago

100SP 무상임대 스팀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당~ ^^

활성화 되기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무상임대 쭈우우우우우욱~!
자동연장되면 좋으련만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Sort:  

ㅎㅎㅎ감사합니다^^ extend on 시험삼아 한 번 사용해볼까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좋아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ㅎㅎextend on 켜 놓으세요~ Dashboard 완성되면 자동 연장도 확인 될거에요~

우왓~!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제가 감사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