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시즌 끝. 그리고 받은 40개의 루트 체스트들

in #splintertalk2 years ago

image.png

전날 밤 11시에 시즌이 또 다시 마무리 되었다.
이번에는 다이아몬드 3 리그에 속해서
40개의 루트 체스트들을 보상으로 받았다.
이번에는 어떤 카드들이 나올지...

image.png

40개의 루트 체스트들 중에서
나온 카드는 19개였다.
그 중에서 레어 카드는 10개.
일반 카드보다 개수가 많았다.
에픽, 레전더리 카드는 없었다.
골드 카드도 없었다.
카드 수가 늘었으니
일부는 레벨을 올리고
임대 시장에 올리는 것도 가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