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마감 3일 전

in #splintertalk2 years ago

스몬 시즌 마감이 3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화면 캡처 2021-11-27 225703.jpg

어제 하루 게임을 하지 않았더니 순위가 100위권 밖으로 밀려나 있더군요.
100위 밖에서 게임을 하는데 상대방의 카드들이 전부 만랩입니다.
상위층의 유저들도 상당히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꾸준하게 새로운 유저가 들어오고 카드를 사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인기가 많은 카드들의 가격은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요.
렌트 시장에도 매물이 없고...ㅠ.ㅠ

그나저나 지금 상위권으로 새롭게 올라오는 사람들은 카드를 사려면 억대를 투자해야 하는데 정말 대단한 광풍이 아닌가 싶습니다.
매수하지 않고 물론 렌트하면 되지만 만랩을 유지하려면 렌트 비용 또한 만만치가 않을텐데...과연 본전을 뽑을 수 있는지 참으로 신기할 따름이네요.

화면 캡처 2021-11-27 230306.jpg

그나저나 오늘도 키티 소환사는 렌트 시장에 매물이 거의 없네요.
하루에 700DEC를 주고 사용할 수는 없고 해서 혹시나 갑자기 나오는 매물이 없을까 열심히 들락거리지만 매번 허탕이네요.ㅠ.ㅠ

이번 시즌도 순위권에 드는 것은 정말 쉽지가 않을 것 같네요.

바로가기 : https://www.splintertalk.io/
splintertalk spt sportstalk ba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