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의 8연패..ㄷㄷ

in #spt4 years ago

부계정에 20hive 씩 파워업을 해놓았는데

20 파워로는 좀 부족한듯?? RC부족..

RC 10%가 되면 봇이 돌아가지 않음

그냥 냅둬도 알아서 돌아가겠지만

내가 성격이 급해서 몇몇 계정은 수동으로 퀘스트를 깨기도 함

그러다가 1레벨 언테임드 계정인 부계 ㅎㅎ..

water 덱 퀘스트를 깨다가 충격의 8연패..

K-006.jpg

카드가 없었긴 했는데 이 티어면 거진 다 봇이라

봇하나 못이이겠어? 하고 우숩게 도전했더니 ㅎ..

그래서 바로 본계서 베타카드 몇개사서 전송

역시 기본적인 투자로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내지 못함

투자가 투자를 부른 오늘 ㅎㅎㅎ

아 이러다 본전 언제 챙기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