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게임, 시즌 종료... 최고의 성적

in #spt4 years ago

오늘 새벽5시에 시즌이 종료 되었습니다

어제 저녁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3위를 기록하여 나름 5위 안에 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고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아쉽게도 6위에 들어가 있네요

5위와의 차이는 단2점으로 연승으로 잘나가던때 한판만 더 이겼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스몬 시즌중에서 최고의 기록입니다

111.png

왠일인지 지난 시즌은 쉽게 상위권에 올라간것 같습니다

저는 KR 선수들을 만나면 이상하게 성적이 좋지 않은데 다행이 많이 만나지 않고 상위권에 진출 할 수 있었네요

보상으로 받은 리워드 카드들은 완전히 폭망입니다

물약까지 장전하고 골레를 노려봤으나....ㅉㅉㅉ

사기 물약!!!

정말 너무한다 싶을 정도로 물약하고 저하고는 맞지 않습니다

물약을 사고나면 후회되고 안사면 뭔가 허전하고 ... 어찌해야 좋을까요?

이번 시즌도 KR 선수들 화이팅 하여 모두들 상위권을 다 쓸어버립시다

big0.png

Sort:  

즐몬하세요 ^^

오늘도 즐몬하세요~

빅조이님 6위 입상을 축하드립니다 :) 빅조이님 정도의 실력이시면 3위권 내도 충분하시다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 다음 시즌에는 더 좋은 성적내시길^^

감사합니다
디온님께서 항상 발빠르게 번역해서 올려주시는 스몬 관련 글 잘보고있습니다

좋은성적 거두셨군요 이번시즌도 홧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