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몬게임, 열심히 일퀘를 하다보니 상위권에 올라왔네요

in #spt4 years ago

연속으로 3일 동안 계속 물덱이 일퀘로 나왔습니다

예전 같으면 물덱 나오면 어렵지 않게 일퀘를 달성하였는데 요즘 너무 어렵네요

일퀘 달성하느라 정신없이 게임을 하다보니 어느새 순위가 4위까지 올라왔군요

아직 시즌 중반이라 순위는 별 의미가 없지만 상위권에 KR 유저분들이 많이 보여서 좋습니다 ㅎㅎ

222.png

일퀘 보상으로 받은 리워드 카드는 오랜만에 골카 한장 나왔습니다

골카 중에서도 싸구려 지만 오랜만에 보니 반갑네요

111.png

독감에 걸려서 고생 하면서도 일퀘를 오늘도 달성하였습니다

이젠 하루라도 일퀘를 하지 않으면 뭔가 찜찜해서 다른일이 안됩니다 ㅎㅎ

big0.png

Sort:  

이번 시즌도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즐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