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 토너먼트 참여중, 2개 진행중이네요 중간 성적 확인

in #spt3 years ago

K-021.png

오늘은 토너먼트가 2개 진행중이네요
오늘 이후로 주말 토너먼트가 시작되면서
토너먼트가 좀 많아질듯 합니다
진행중인 토너먼트 중간 성적 확인해봅니다

K-022.png

Bronze Blunderbuss 토너먼트에서는
현재 4승0패네요
아직 결과가 더 나와야겠지만 아직까진 좋습니다

K-023.png

UNTAMED Golden Rule 토너먼트에서는
3승1패네요
여기도 아직 결과가 더 나와야겠으나
1패를 한 상황이라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