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계정

in #spt3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본계정과 부계정 모두가 다운봇이 들어 오네요.
정말 지긋지긋한 하이브네요.

AAA계정으로 사용하던 것이 하나 있어서 여기서 글을 한 번 올려 봅니다.
여기도 다운봇이 들어 오려나?

일 잘하는 스몬팀이 SPS 토큰을 에어드랍하면서 스몬이 너무나 매력적을 바꼈네요.
놀고 있는 계정도 살려서 게임을 해야할 것 같네요.

물 들어 올 때 노 저어라 라고 이 시기에 열심히 게임을 해야할 것 같네요.

최근 사용자가 많이 늘어서 게임 접속이 쉽지가 않네요.
에러도 너무 많이 나오네요.

화면 캡처 2021-08-07 133632.jpg

제발 다운 봇 안들어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