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게임

in #spt2 years ago

이제 얼마 남지 않은 시즌인데..
역시나 다이아까지는 이번시즌에는 포기 해야 할 것 같습니다.


1승 후에 4연패..
이럴수가 할정도 였네요. ㅎㅎㅎ

일단 보상은 이렇게 받았네요..
카드가 많아지긴 했지만..
다이아갈수 있을지??

155개의 SPS를 에어드랍 받았는데
어제까지 가격이 4천달러였었는데..
오늘은 3천달러대에 진입..
너무 내려갔네요..

이런때는 팔수 있을수 있는 기회를 잡으려고 옮겨 놓습니다.
그냥 스테킹하는 것보다는 더 떨어지기전에 팔던지..
묵히든지 해야 하는데..
저는 파는 쪽으로 가야 하나??
이런 생각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