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보팅

in #spt2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스팀잇에서 떨어져 나간 하이브가 KR유저들에 대한 다운보팅으로 인해 하이브 포스팅을 안한 지가 정말 오래되었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시간이 많이 흘러서 행여냐 다운보팅이 없어지지는 않았을까하고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여전히 다운보팅이 들어오네요.

화면 캡처 2022-04-11 231320.jpg

정말 징글징글하네요.

어차피 하이브는 포기했고 혹시나 스플린트랜드도 다운 보팅이 나오는 지 봤습니다.
그런데 스플린트랜드의 다운 보팅은 멈췄네요.

화면 캡처 2022-04-11 231057.jpg

정상적인 스몬 포스팅에도 다운 보팅을 날렸었는데 이제는 다행히 다운 보팅이 들어 오지 않고 있습니다.

그동안 다운 보팅으로 인해 많은 KR 유저들이 파워다운을 했습니다.
그로 인해 매물이 쏟아지면서 가격 하락의 한 요인이 되었는데 여전히 나올 물량은 많은 것 같습니다.

SPT가 다운보팅이 업다면 굳이 매도할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포스팅 하면서 SPT를 모으고 SPS 채굴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며칠 더 테스틀 해봐야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