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당하는 중

in #spt2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스몬 시즌 마감 2일을 남겨 놓고 참교육을 당하고 있습니다.
오늘 승률이 30프로도 안될 것 같네요.

화면 캡처 2022-04-27 225229.jpg

이런 승률은 정말 적응이 안되네요.
그냥 게임을 다 접고 카드를 팔고 싶은 심정이네요.

도대체 스몬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요?

오늘은 한 번 열나게 깨져 보고 반성을 많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 주식시장은 또 참교육의 날이네요.
제대로 교육을 받았습니다.
장이 안좋을 때는 쉬는 것도 투자인데 이것이 잘 안되는군요.

스트레스가 팍팍 쌓이는 하루군요.

금리인상의 공포가 과연 언제까지 갈런지...

글 쓰고 나서 오늘 코인 가격을 처음 봤는데...ㅎㅎㅎ

스팀이 재상승 했네요.

마지막에 스팀이 기분전환을 해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