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모 #< 3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참가해요.

in #ssm-contes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 입니다.

지난 포스트에 올린 산수유 사진으로 콘테스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참가 사진입니다.


참가사진
산수유_콘테스트.jpg


저희 어머니께서 지난 주 산책 중에 찍으신 산수유입니다.

봄이 잘 오고 있나 하고 문을 빼꼼~ 열고 확인하는 것 같지 않나요? ㅎㅎ


다음 사진은, 오늘 산책 중에 찍어보내 주신 산수유 입니다.
산수유... 막 피고 있다고 하시면서 ㅋㅋㅋ 보내주셨습니다.
참가사진은 아니지만 며칠사이에 피어나는 모습이 신기해서 같이 올려드립니다^^

수정됨_산수유.jpg


오늘 자정까지 신청마감입니다.

아직 참여하지 않으신 분은 아래 링크 참조하셔서 참여하세요~^^

https://steemkr.com/kr-contest/@loki80/steemit-3

Sort:  

오호 남쪽나라는 움트기시작했군요~^^ 사진 멋져요

어머니께서 찍어주신 사진이라 저 산수유는 북쪽나라 산수유입니다. ㅎㅎ
오늘 회사에 산수유가 있는걸 알았는데 벌써 다 피었더라구요 ㅎㅎ

벌어지는 찰나의 산수유 꽃망울이 넘 아름답습니다~ ^^

봄이 오는걸 어찌 알고 피어나는지 참 신기해요 ㅎ

봄이 오네요~

챠트엔 언제 봄이 올까여?

엇 자정 끝.... 크흡...

넘 늦게 올려 드렸.. ㅠㅠ

산수유 이쁘네요!!! 근데 사진이 예사롭지가 않은데요 아웃포커싱이 대박!! 아근데 이런 콘테스트가 있었구나 몰랐어요ㅋㅋㅋ 한번 둘러봐야할듯합니다..

저도 몰랐는데 고지혈왕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이렇게 자세히 보는 건 처음인데 정말 예쁘네요!

회사에 있는 산수유를 발견해서 보니까 실제로는 작더라구요.
관심을 갖고 보아야만 발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우아! 대단합니다. 그 생생한 생명감! 멋지네요 신님!^^

어머니가 찍어서 보내주신 건데 실력이 점점 좋아지시더라구요 ㅎㅎ
전 몇 번 따라해봤는데 저 느낌이 안나오더라구요.

처음에 옥수수가 뭐에 둘러쌓여있지 했는데

아 산수유였군요!!

저렇게 꽃이 피니 너무 이쁘네요

좋은 사진 잘 보구 갑니당!!

그러고 보니 옥수수처럼 생기기도 했네요 ㅋㅋㅋㅋ

이쯤에서 한번 더 불러 봅니다.
스안수유우 산수유 맛좋은 산수유우후~

신님이 1등 하길 기원하면 불렀습니다. ^^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제가 왜 더 아쉽지요. ㅋㅋㅋ

수상작을 보니까 이해는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언제 손 사진은 올라오죠? ㅋㅋㅋ

ㄴ...네? ㅋㅋㅋ

ㅋㅋㅋ 단톡방 나왔어요. 술에 취해서 고민고민. 가끔 900명 숫자가 버겁다가 900명의 응원단이 되지 않을까. 첨에 900명도 아니었죠. ㅋㅋㅋㅋ 380명일때 들어왔나 ㅋㅋㅋㅋ 스팀잇 떠나는게 아니고 단톡방. ㅋㅋㅋ 다시 돌아갑니다.

와우 첫사진!
사진 화질? 포커싱? 이런게 정말 예술인데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인데 새삼 느끼지만 요즘 핸드폰 참 좋은 것 같아요.

산수유 사진 처음 봅니다.
넘 예뻐요^^

봄에는 왠지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ㅋㅋ

와 피기 바로 직전의 산수유도 정말 멋지네요!!

산수유가 작은 꽃인데 가까이서 보니 저렇게 이쁘더라구요 ㅋㅋ

산수유 사진 멋지네요. 어머님 실력이 엄청나신데요

핸드폰으로 찍으셨는데 참 잘찍으시더라구요 ㅎㅎ

오오~ 어머니께서 사진을 아주 잘찍으시는데요?
저도 몇몇 나무를 기르고 있는데 꽃필 준비를 하고있어요~
하루하루 달라지는 식물의 모습을보면 행복하더라고요ㅎㅎ

이게 피기 전에는 정말 죽었나 싶은데
피기 시작하면 엄청 빨리 피더라구요 ㅎㅎ

역시나 사진 참 예쁩니다!
콘테스트 당선되시기를 바랍니다^^

아쉽게도 당선은 못되었습니다 ㅠㅠ

나 이제 나갈꺼얌~~! 하는 듯 귀엽네요
좋은 글과 사진 감사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자주 올게요^^

사진 이쁘죠? 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종종 만나요 ㅎㅎ

산수유가 너무 멋지네요 ^&^~

산수유 귀엽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