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사진예술 :스사모 #< 8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in #ssm-contest6 years ago (edited)

Steemit 사진예술 : 스사모 #< 8월 달력 사진 콘테스트>

  • 주제: 8월 달력에 어울리는 사진

  • 대상: 모든 스티미언

당선작 보상:
1.현재 공지글 최종 SBD 보상액 분배 + alpha (1등 50%, 2등 30%, 3등 20%)
2.연말에 각월 1등 작품으로 달력제작 배부 예정

반드시 게시물에 #ssm-contest, #photokorea 태그를 사용해주세요.
(강제사항은 아니지만 참여자 분들은 이 글을 Re-steem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사진에 대한 설명을 3줄 미만으로 간단히 적어주세요
가로가 긴 비율 사진으로 응모 부탁드립니다

  • 접수기간: 2018.8.22 ~ 2018.8.28

  • 발표 및 상금지급: 2018.8.31

  • 심사위원(2명) : @sasung 님(前캐논 포토아카데미 강사 ), @redpiano 님(7월 콘테스트 수상자 )

  • 심사기준: 주제의 적합성을 중심으로 판단합니다.

2.jpg

< 지난 당선작 Link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ort:  

오! 이번 거 참여해봐야겠네요 +_+

와우~! 신농님~ 좋은 작품 기대해볼께요 ^^

참여합니다 ^^

laylador 님 좋은 사진 기대할께요~^^ 참여 감사합니다. 오늘 첨 뵙는데 싱어송라이터라니~ 멋지네요

멀리사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프랑스에서 벌써 두분이 참여하시다니 국제적인 콘테스트가 되었네요^^

Merci 🇳🇱

사진 찍는 재주는 없느니 보팅만 하고 갑니다. 좋은 프로젝트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참여했어요!
https://steemit.com/ssm-contest/@dazzlingmango/8-or-w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결과 있길 바랄께요

저도 참여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르바고님, 모든 스티미언들이 참여하실수 있어요~ 좋은 작품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행사 감사합니다.
저도 이번에 참여 했습니다 ^^^

좋은 작품으로 참여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처음 참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 https://staging.busy.org/@i2015park/8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앗 이런 재밋는 이벤트가..! 담에 꼭 참여할게요..!

네 다음에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