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er.app] 스팀파워 위임과 보팅현황을 한 페이지에서

in #steem-engine5 years ago

Screenshot 2019-04-28 16.52.02.png

안녕하세요. 북이오 입니다.

정중동 이라는 단어가 현재 저희의 상황에 잘 맞는 단어라 생각합니다. 북이오는 스팀 블록체인을 북이오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에 보다 긴밀하게 연결하는 작업에 조용히 집중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 중의 하나로, 스티머 서비스는 비즈니스에서 스팀 블록체인을 보다 효과적이고, 투명하게 이용하고자 하는 파트너 들에게 자동보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짱짱맨 캠페인이 스티머 서비스를 통해 투명한 스팀파워 위임과 실시간 보팅현황을 공개하였습니다. 이제 해당 캠페인 기능을 자동 보상 등을 필요로 하는 서비스 제공사에 제공하고자 합니다. 현재 제공되는 자동 보팅을 포함하여:

  1. 캠페인 페이지 제공(참고: 짱짱맨 캠페인 페이지)
  2. 스팀파워 위임을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진행.(기존의 짱짱맨 캠페인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3. 비즈니스 거래, 예를 들어 구매/위임 등이 발생했을 때, 명확한 거래 내역(위임에 따른 혜택 등을 명시, 구매한 제품등을 명시)을 당사자간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되 제 3자가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없도록 하는 보안 Receipt, Invoice 기능

이러한 캠페인 페이지 구성과 비즈니스 거래 보안 기록 기능 등을 몇몇 파트너 사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필요한 기능과 제안, 그리고 우려점 들을 파트너 사들과 논의하고 이를 반영하여, 해당 서비스가 실사용을 통해 가치를 만들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팀 블록체인이 보다 신뢰를 얻기 위해서는 투명한 보상 조건 및 보상 지급내역 공개, 동시에 거래 당사자를 제외한 나머지 인원의 불필요한 상세 내역 조회를 막을 수 있는 보안이 필수라 생각합니다. 이를 스티머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운영자에게 제공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비즈니스 서비스 운영자 분들은 댓글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필요하신 기능 등을 논의하고, 저희가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buki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