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꼬드롱을 찾으면 퀘스트를 드립니다>

in #steem-o2o6 years ago

아, 그것 갖고 가도 되는거였어요? 저는 그거 다시 사용하는 줄 알고 일부러 두고 갔지요. 저 두고 가기 아까워서 사진 찍어뒀답니다. 다음에 가게되면 하나 하나 다 소중히 잘 챙길게요. 제가 선물 받거나 뭐 이런 사람의 마음이 담긴 물건들에 대해서는 애착이 강한 편이랍니다. ^^

Sort:  

가져가시라고 드린건데 모르셨군요 ㅎㅎ 담엔 미션완료후 도장찍어드릴테니 꼭 챙겨가세용 ㅋㅋㅋ 저도 별거 아닌거라도 남에게 받으면 애착이 생기더라구요 !!

ㅎㅎㅎ 카페에서 방문도장 대신에 미션완료 도장이라... ㅎㅎㅎ 아이디어 괜찮네요. 더 관심을 모을수도 있고요. 가능하면 미션완료 도장을 다 모으는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고 싶지만 지방이라 어려워서...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