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동안 잘지내셨나요?

in #steem7 years ago

현재 2017-07-27 6시 41분

한달전에 SF같은 글만 쓰다가

근 한달동안 여기저기 갔다가 다시왔는데, 기억하시나요?

다들 어떻게 지내셨는지?

그냥 한달 가까이 요양 다녀왔는데

제가 무엇을 했는지도 깜빡하고 잘잊어버리고, 머리도 조금 아프고

사둔 코인은 떨어졌고, 마음도 울적하네요.

이제 집으로 가야하는데, 내가 그동안 무엇을 했던건가 하는 생각이들고

머리는 터질 것 같은데, 마음은 허전합니다.

댓글 많이 달아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Sort:  

환영합니다 앞으로는 떠나지 마세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 종종 스팀잇으로라도 자주 봬요. venti님 글에 맛있게 생긴 정보가 많네요 ㅋ 종종 들어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한달전쯤이면...제가 들어오실때 가셨군요 ㅠㅠ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ㅎㅎㅎ

네ㅎ 뉴비들을 위해 큐레이터 활동중이신가보네요.

좋은 글이 많이 올라와서 스팀이 더 흥했으면 좋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