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 스팀 청서 공식 발표 + 스팀잇 전용 쇼핑몰 (@steemitblog)

in #steem7 years ago

ㅎㅎ 한국이 위쪽에 있는걸 보니 괜히 기분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 열심히 즐겨주세요~ 전 출근합니다....ㅠ

Sort:  

네 저도 왠지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아무래도 현재 스팀잇 상에서는 한국의 영향력이 확실히 큰거 같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출근 잘하세요 ㅜㅜ 좋은 주말 되시기 바래요^^

출근 잘하기 싫어요... 좋은 주말이 될리 없는걸 잘 아시면서....ㅋ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