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 스팀 청서 공식 발표 + 스팀잇 전용 쇼핑몰 (@steemitblog)

in #steem7 years ago

점점 더 발전해 나아가네요!!좋은 글 번역해주셔 감사합니다. 한국이 상단에 위치되어 있으니 왠지 뿌듯합니다 ㅎㅎ

Sort:  

네 점점 발전하는게 눈에 보여서 기분 좋네요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기리나님 ^^

그나저나 이제 9월인데 저희 한번 봐야죠 ㅎㅎ 제가 20일까지는 아주 바쁠거 같고 그 이후 열흘정도는 괜찮을거 같습니다 :)

엇! 저도 9월말 너무 좋아요~ ㅋㅋㅋ 중순까지는 일정이 꽉 차있어서요 ㅠㅠ

오오 아주 좋네요 ㅋㅋ 그럼 추석전 20일 이후에 꼭 한번 보기로 해요^^
주말 잘 보내세요 기리나님 ^^

넵 밋업을 잡아보아요!! 너무 만나뵙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