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폴로닉스(polonix) SC/BTC 예상(최종평가+53%)

in #steem7 years ago (edited)

폴로닉스(polonix) SC/BTC 예상(최종평가)



첫번째시간에 예상했던 SC 시아코인입니다.

16/6/2017 am7:00 post (UTC+9)seoul

위는 처음 포스팅한 시간대였구요

중간점검에 이어 최종 평가 를 올리겠습니다.

폴로닉스(polonix) SC/BTC 분석자료입니다.

시아예상3(최종평가).png--------------------

목표치였던 800사토시를 넘어서 오버가 됐네요

기분좋은일이지만 사실 저도 추천해주고

잠깐 기울때 중간에 빠져 나왔네요 (워낙소액이라 의미없지만..)

제가 처음 예상하던 그림과는 조금 다르게

진행되긴했지만 결과론이라면 대성공인듯합니다.



SC시아코인은 현재도 진행중이며

비교적 잘다지고 올라왔다지만

3번이나 전고점을 돌파했다는 의미는

크게 한번 털어낼 시기도 되었다라고 생각하시고

큰오름세 뒤엔

항상 후폭풍이 있기 마련이니

너무 욕심부리지말고 안정화되면

그때 재투자를하시던 타이밍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매도물량을 많이 못털고 올라왔으니 폭락은 항상조심!!


처음목표치를 달성했으니 시아코인의

추적조사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간접적으로나 함께하셨던분들은

좋은 수익내셨길바라며

다음편에서 다시 뵐께요~

감사합니다


눈팅만 하지마시고

댓글과 맞팔 관심을 주세요

-존버가 답이다- Rollin

follow me!

Sort:  

Oh ha yo ~

덕분에 잘 털어내고 나왔습니다. ㅋㅋ 안전자산인 이더로 갈아탔습니다. 추이를 지켜보고 다시 들어가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