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C ] 06/07 Adventure of baby whale ( subtitle : shootiming song ) #1

in #steem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2.jpg

안녕하세요 인식입니다.
오늘은 차트가 아닌 노래를 한번 만들어 보았는데요.

청명한 하늘 아래 푸른 바다 . 그곳에서 힘차게 뛰어노는 고래를 생각하며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목 "아기고래의 모험 " (부제 슈티밍 송)
Adventure of baby whale ( subtitle : shootiming song )

스티밋 유저는 아니지만 , 함께 음원 제작에 힘써준 "욱" 님께 감사드립니다.

음악 끝까지 !! 듣고 차트 봐주세요!!! ㅎㅎㅎㅎ

0531Steem.jpg

지난시간에 올렸던 샷 입니다. 이후 어떻게 되었나 확인해보겠습니다.

0607스팀.jpg

현재까지는 굉장히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네요 ㅎㅎㅎ.
많은 스팀 유저 및 투자자 분들 축하드립니다.

차트거꾸로원본.jpg

마지막 샷은제 워터마크 배경이기도 한 , 스팀차트 거꾸로 보기입니다.
아직은 시작단계이지만 , 금일 공개한 음원제목처럼 스티밋 역시 아기고래의 여행이 이제 시작됐다고 생각합니다.

샷의 그림처럼 항상 상승만 하면 좋겠지만.. 여행이라는게 어디 재미만 있을수 있을까 생각이 듭니다.
모두들 오래오래 스팀으로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모두들 슈티밍!!~~~ ㅎㅎ

인식과거글 보기 : https://steemit.com/@insic

  • 음원을 퍼가기 하시거나 , 다른 사용처에 사용하실때에는 꼭 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저의 차트공개는 여러분의 차트상의 이해를 돕기 위한 도구이지 , 직접적인 시세의 방향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판단하시는데 하나의 근거로 사용하시되 , 그때그때 변화하는 차트의 흐름을 매순간 제가 봐드릴수는 없으니 참고용으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Sort:  

정말 너무 멋집니다~^^
음악에 반해보네요 ㅎㅎ

너무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슈티밍...
음악 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슈티밍~~

슈티~~~밍

멜로디가 금방 익숙해지네요
돌고래가 물속에서 노는 느낌 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하 노래 좋습니다^^ 아기고래야 가즈아~

고래 가즈아!!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슈티밍 로고송 정말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잘봤습니다. 그저께 밤에 몇비트 매수했는데 많이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음악은 사무실이라서 못들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ㅎㅎ

음악 너무 조으네요~ 이 음악 찾아서 10번씩 들으면 슈티밍이 온다는 마법같은 일이 : ))

헉!! 슈티미잉 x10 !! ㅎㅎㅎ 이루어져랏

노래 정말 좋네요 !!!

마님 항상 글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건반과 기타 소리가 행복하네요~~

감사합니다!! 이더44님이시군요!! ㅎㅎㅎ

크.. 슈티밍송!! 좋습니다!! 좋은 음악과 좋은 강의 잘 보고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들려주세요~~

듣자마자 소름돋았습니다 ㅠㅠ 인식님 완전 슈팀을 위한 노래네요!

헉 소름까지!! 감사합니다~~ ㅎㅎ

음악 사기다..

헉 사기급까지!!.. 두둥!! 감사합니다~~

God sends you... 소름돋습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상당히 재미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마 재미는 없을거같은데..쿨럭.. ㅎㅎㅎ

정말 놀랍습니다. 잘 들었어요!
마치 스팀의 미래를 보는 것 같군요!
희망차고 행복한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의 미래가 희망차길 기도합니다

노래좋네요 ㅎㅎ
차트도 쏙쏙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슈티밍송 짱입니다~~!!

슈티밍!! ㅎㅎ 감사합니다!!

소리질러 슈티밍 ㅋㅋㅋㅋ

쏴리질럿!! ㅎㅎ 슈티밍~~ 감사합니다

늘 잘 보고 갑니다. (슈티밍송 굿굿)
제가 왠만하면 댓글 잘 안쓰는데..
이 분 차트 그리시면 거의 다 맞는 듯.대박.

업봇은 한번만 되나보네요? ㅋㅋㅋ

슈티밍밍!! ㅎ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멜로디가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대단한 능력자입니다!

윤님 글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악 좋아요!!
C Am F Fm 인가요?

1도 , 3도,4도,4도m 입니다~ ㅎㅎ c키로 하시려면
C , E , F,Fm 입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음악에서 프로의 냄새가...ㅎ
제목보고 빵 터졌습니다. 고래 ㅋㅋㅋ
저도 요즘 생활 속 대화 중 고래라는 단어가 많이 등장하네요 ^^

헉 고래.. 설마 그고래일가요?ㅎㅎㅎ

넵?
그....고래가...
무슨 말인지 이해 못하고 있습니다. ㅎ

헉... 제가 혼자 다른생각을 한듯합니다.. (__)

노래까지 불러주셨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ㅎㅎ

노래는 영 소질이없다보니... 다음에 기회가된다면 좋은 싱어한명을 붙여보겟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Hellow @insic I followed you, so I read all your stuff I like, so I chose it. Unfortunately, my minnow vote is not worthy of you. I have tried to shift my subject to see if I am getting a bit of charm. Hmmm one shows $ 3.50 and one today has reached $ 9 maybe we need to understand our audience here. Look at them as consumers. What are they hungry Maybe, I keep trying new corners.

thank you . !!

인식님 역시 능력자이십니다.. 최고 b

많이부족한데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ㅎㅎ

음악은 잘 모르겠고요. 챠트 좋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꾸준한 댓글에 감사드립니다.

음악 만드신다고 고생하셨어요 ㅎㅎ 좋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

ㅎㅎ 인식님 시키신대로 하지 않고 노랠 들으며 보니까 더 좋은데요 ^^
기분 좋은 날 기분 좋은 노래와 그래프 감사합니다.

오늘은 참 아름다운 그래프를 봅니다~

정말 기분 좋은 날 입니다 ㅎㅎㅎ .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공식 테마송으로 써도 손색이 없는 곡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노래 잘 듣고 가요 ^^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그림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슈티밍송 처럼 인식님두 평안하시면 좋겄어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 건강도 함께 챙깁시다^^

감사합니다~~ star 님도 항상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진짜 벨소리로 쓰고싶네요 청아한느낌 굿굿

감사합니다! ㅎㅎㅎ

거꾸로 보기...ㅎ

ㅎㅎㅎ !! 저렇게 갈날이 오겟죠?! ㅎㅎ

슈티밍송이랑 스팀 차트 보니까 뭔가 느낌이 좋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고래껴안고 바다에서 햇볕쬐고 싶쿠

헉...!! 쿠쿠쿠쿠 ㅎㅎ

가즈아 스팀 좋은 정보 감사요~

슈티밍 송 너무 좋아요 ㅎㅎㅎ 능력자시네요 bbbbbb

Congratulations @insic!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인식님..
하얀미소입니다..
챠트만 귀신인줄 알았더니 기타실력도 대단하시네요...
대체 젊으신분이 못하는게 뭐예요..
인믈도 잘 생겼고요..
아휴.. 질투납니다^^

와 계속듣고싶은 음악입니다!!!ㅎㅎㅎ

와우~ 투자의 균형감각에 음악적소양과도 관련이 있을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잘보았..아니 잘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