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마지막 부분 '팔로우이미지' 올리는 방법

in #steem7 years ago (edited)

글 마지막 부분 '팔로우이미지' 올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1498404053104.jpeg

오늘은 스팀잇 글을 쓰시면서 도움이 될만한 간단한 정보를 들고왔어요~!

IMG_7944.PNG

제가 쓴 포스팅들을 보시면 글 마지막 부분에 항상 'follow' 라는 이미지가 첨부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글을 좀더 전문성있고 알차보이게 할 수도 있고~팔로우를 늘리기에도 좀더 수월해 지실거에요~왜냐면 팔로우 누르기가 조금이라도 편해지기 때문이죵!

IMG_7945.PNG

저는 거의 모든 글의 마지막부분에 'follow' 이미지를 넣고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아주 쉬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center>[![follow me!](https://img1.steemit.com/0x0/https://i.imgsafe.org/b87bb98157.gif)](나의스팀잇주소)</center>

이 링크를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를 하셔서
나의스팀잇주소를 쓰는 부분에 각자 자신의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해주시면되요!

저를 예로 들면,

<center>[![follow me!](https://img1.steemit.com/0x0/https://i.imgsafe.org/b87bb98157.gif)](https://steemit.com/@jiahn)</center>

보시는 바와같이 이 링크를 항상 저장해놓고 쓰고있어요~생각보다 굉장히 간단하죠!

자신의 주소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스팀잇에 로그인하셔서 홈페이지주소 부분을 클릭해보시면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그것도 만약 헷갈리시는 분들은

https://steemit.com/@jiahn
이 링크에서 @jiahn@자신의아이디로 바꾸시면 되요!

follow me!

그럼 이런 이미지를 얻으실 수 있으세용!

만약 가운데가 싫다! 나는 맨왼쪽 정렬이 더 좋다!
하시는 분들은

[![follow me!](https://img1.steemit.com/0x0/https://i.imgsafe.org/b87bb98157.gif)](https://steemit.com/@jiahn)

앞뒤 <center> </center> 부분만 쏙~떼주시면 되요!

follow me!

그럼 이런 이미지를 얻으실 수 있으세요~자신의 기호에따라 위치도 조절해보세용~!
다음에는 글을 좀더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Markdown(마크다운) 방법에대해 정리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뉴비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스팀잇을 하는데 도움이 됬으면 좋겠어요!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팔로우 꾹꾹!💗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크~ 항상 알짜베기 꿀정보를 알아보기도 쉽게 올리시는 지안님~

ㅎㅎㅎ알짜배기 정보 잘 활용하셨음 좋겠어용~항상 감사합니다 ><

다음번 부터 꼭꼭 저도 써야겟습니다^^ 너무 너무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업봇 팡팡 드려요!

ㅎㅎ도리님 글이 더 풍성해지시는 건가용~넘 기대되네요!! 항상 좋게 봐주시고 업봇해주셔서 넘넘 감사해요!!ㅎㅎㅎ스티밍~💓

오 마침 궁금했었는데 좋은 팁 감사합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해서 이제 막 시작했습니다. 제 스팀잇은 주로 영화에 관련된 글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ㅎㅎ스팀잇 가입 축하드려요! 영화보는거 좋아하는데 포스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얼꿀팁!!!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뉴비에게 살이되는 굿정보네요 좋은 글 많이 올려주셨음 좋겠어요 보트팔로하고 갑니다~

ㅎㅎ좋은 정보 되셨다니 너무 좋네요~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어디있나 계속 찾고있었는데 여기있엇군요!!!
다음에 올릴때 꼭해봐야겟네요!!

ㅎㅎㅎ다음 글 기대하겠습니다~이쁘게 써주세용^^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 팔로우 할게요

ㅎㅎ팔로우 감사합니다^^

너무 신기해요!! 감사합니다!! 👍👍👍 제 글도 멋져질 것 같아요. ☺😀

ㅎㅎㅎ감사합니다^^

지안님 정말 바로 활용할수있도록 포스팅을 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담포수팅부터 활용하겠습니당!!^^

ㅎㅎㅎ좋은 글 기대할게요~감사합니다!!

nice...

Thank u for reading :)

Thanks again...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런의미로 팔로우도 하고가겠습니다ㅎㅎ 복사해서 잘쓸게요~

ㅎㅎ좋은 정보되셨다니 다행이네요~저장해놓고 필요하실때 복붙하시면 꿀포스팅 완성이에요^^
감사합니다!!

진짜 감사해요ㅎㅎ 잘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좋은 팁이네요. 리스팀 했습니다 :) 저도 한번 적용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

ㅎㅎ적용된 글 보고싶네용~기대하겠습니다!!
리스팀 감사드려요!^^

As of May 2017, there are more than 170,000 Steem accounts. After an initial public beta for which no payments were made, the hard fork on July 4th, 2016 saw $1,300,000 of STEEM and Steem Dollars paid out to Steemit users
The exchange rate of STEEM compared to Bitcoin rose continuously during July 2016, peaking at a price of over 4 US dollars. In most of July 2016, Steem had the third largest market capitalization of all cryptocurrencies monitored by the website Coinmarketcap.com, reaching a first notable peak at July 20th, with about 405 million US dollars. As of May 25th, 2016 its market cap is 258 million United States dollars.

in 2020 more than 200,000,000 Steemit accounts will be integrated in top 15 social networking sites in the world.

I agree with u
Thank u for inviting my blog :)

Nice

Thank u :)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잘보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우와 ^^ 저도 하나 가지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

ㅎㅎ앞으로도 더 간단하고 쉽게 포스팅할 수 있도록 정보 많이 들고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감사해용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요즘 팔로우 이미지 달아볼까? 고민중이었거든요. ㅎㅎ

ㅎㅎ좋은 정보되셨다니 기분좋네요~이맛에 열심히 포스팅하나 봅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 기대해주세요~감사합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쿠쿠~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쿠쿠~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되셨다니 다행이네요~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꼭 써봐야 겠네요. ㅎㅎ

ㅎㅎㅎ좋은 정보 되셔서 다행이네요~감사합니다^^

이렇게좋은글을😍😍😍😍업보팅무한팔로하구가욧!❤️❤️

우앟ㅎㅎㅎㅎ넘넘 감사합니다!!!ㅎㅎㅎ

이런것두 있군요!! 북마크 해두고 익숙해지면 써봐야겠어요 ㅎㅎ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보팅 눌러드리고 가요!

ㅎㅎ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보고 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북마크해뒀다 다음글엔 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니 좋네용ㅎㅎㅎ다음글 기대하겠습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얼마로 만드셨나요?

사이즈는 정확히 모르겠는데 다들 비슷한 일반적인 크기같아용~ㅎㅎ자세하게 설명 못드려서 죄송합니다..흑..!

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글감사합니다!참고해서 저도 넣어야겠어요😀😀😀😀업보팅! 팔로하고가겠습니다!

ㅎㅎㅎ업보팅, 팔로우~넘 감사합니다^^

잘 배우고 갑니다~ 근데 잘 안되네요. 저같이 무식한 인간들을 위해 동영상으로 한번 보여주시면... ^^

<center>[![follow me!](https://img1.steemit.com/0x0/https://i.imgsafe.org/b87bb98157.gif)](https://steemit.com/@tutorcho)</center>

위에 링크 만들어 드렸어요~그대로 복붙해서 쓰시면 될거같아요^^

너무 친절하시네요. 근데 이걸 본문쓰고 맨 밑에다가 쓰는건가요? 아니면 명령어 나온는 창을 열어서 거기다가 붙이는거에요?

글쓰는 본문에 그대로 붙여넣기 하시고 포스트 누르시면 저절로 바뀌어 있을거에용~ㅎㅎㅎ
한번 도전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시면 다시 댓글 달아주세용~!!ㅎㅎ^^

기존에 쓴 글에다가 붙이니까 잘 안되는 것 같고, 새로 쓴 글에 붙여넣으니 그대로 되네요~~ 잘 쓰겠습니다~~

ㅎㅎ잘되셔서 다행이네요^^

저도 한번 해볼께요 ㅎㅎ

ㅎㅎ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용~감사합니다 벤티님^^

바로 적용해 보았습니다

이런방법이있던거군요
많은분들이 활용하시길래 어디서 추가하는거지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포스팅을 좀더 풍성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감사합니다^^

Voting 과 follow 하고 갈게요! 제가 궁금했던 내용이였는데 콕 찝어 답을 해결해주셔서 감사해요 : )

보팅&팔로우 둘다 감사드려용~도움이 되셨다니 힘내서 저도 더 좋은 포스팅 만들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

잘봤어요. 저도 따라해봐야겠어요.

ㅎㅎ감사합니다~!

그런 방법이...
저는 조금 있다가 따라할께요.
보팅&팔로우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풍성한 글 기대할게용~감사합니다^^

돋보이는 센스에 제쪽에서 기대가 더 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지안님 정보는 유용합니다.
저도 한번 해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좋은 정보 되셨다니 오히려 저한테 힘이되네요~댓글 감사합니다^^

와 역시 지안님 중요한 정보 쉽게 쏙쏙
잘쓰겠습니다
이미 팔로우는해서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ㅎ잘써주세용~감사합니다~저도 맞봇갈게용^^

보팅 안누를수가 없는 꿀팁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잘 써먹을게요!! :) 리스팀해갑니다!!

ㅎㅎ이쁘게 써주세요~리스팀 감사합니다!!

follow me!
이런거겠죠..? 저도 추가하도록하겠습니다 :) 보팅완료!

ㅎㅎ네~맞아용^^감사합니다!!

지안님 블로그는 꿀팁이 넘쳐 흐르는구나~
지금 당장 팔로우 이미지 넣으러 갑니다 ㅎㅎ

ㅎㅎㅎ댓글 넘 감사합니다~^^

보팅받아 마땅한 글입니다! 좋은 공유 정말 감사드려요~
잘 활용하겠습니다. ^^

ㅎㅎㅎ항상 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좋은 팁 감사드립니다!
보팅 & 팔로우하고 가요~ㅎㅎ

감사합니다~저도 맞팔했어요~!

우와... 정말 신기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되셨다니 기분좋네요~감사합니다ㅎㅎ

정말 잘 정리된 팁! 너무 감사합니다 ! 주신 팁 곧 써먹을거 같아요 흐흐
ㅋ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팔로우 감사합니다~유용하게 써주세요 :)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D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