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500명 달성 축하해주세요^^ CELEBRATE MYSELF

in #steem7 years ago

팔로워 500명 달성 축하해주세요^^ CELEBRATE MYSELF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IMG_8451.PNG

스팀잇을 재밌게 하다보니 어느새 팔로워500이 달성됬어요!! 저는 팔로워 첫 목표가 500이였기 때문에 다른 분들 100, 200명때 자축글이 너무 부러웠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꾹꾹 기다려왔어요
저도 축하받는거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헤헤

하지만 분명 저 뿐만이아니라 소리없이 조용히 다와가 도움을 주시고간 분들이 있기때문에 이글을 쓸 수 있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자리를 빌어 누구라고 딱 명시할 수는 없지만 (부담스러우실까바..그리고 말하려면 밤새야되요..)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를 좋게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같이 동고동락하면서 꾸준히 스팀잇 하시는 분들 항상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어요~물론 저는 첫 목표도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꾸준히 스팀잇을 해나갈 생각입니다

제가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선물을 드리고 싶어서 고민을 굉장히 많이했어요 다른 분들처럼 이벤트를 할까 제 스팀달러를 나눠드릴까 이런저런 고민끝에!! 이 글을 읽어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미약하지만 제 보팅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3달러..굉장히 미미하쥬..?)
평소에 좋은 글을 써주시는 분들에게 풀보팅을 드리고 싶지만 그럴수 없다는게 스팀잇의 한계라는걸 알았어요..좀더 많은 분들에게 나눠드리고싶은 마음에 보팅바로 조절하며 드리고 있습니다..흑 죄송해요
그냥 낭비하는 것이 아니라 저도 글하나하나 클릭해서 읽어보고 드리고 있어요.! 댓글 확인하는데~이웃님들 새로운 글 보는데만 한시간이 넘게 걸릴때도 있지만 저는 스팀잇이 점점 재밌어지고 할때마다 즐거워요~!
소통하고 서로 의견도 공유하고~지금처럼 같이 즐겁게 스팀잇해요오~!히힣ㅎ

다음 목표인 팔로워1000명을 기약하며 오늘하루도 열심히 홧팅하겠습니다~!! 모두모두 감사드려요~^^💓

IMG_8403.GIF

Sort:  
There are 3 pages
Pages

지안님 500명 정말 축하드려요 ~ ! 대단하시네요
1000명도 정말 금방 달성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

@cherryblossoms 님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1000명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와 벌써 500명 달성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전 시작한지 3일 밖에 안 돼서 아직 첫 보상도 못 받았어요 ㅠㅠ
얼른 따라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좋은 소식 자주 나누길 바래요 ! :-)

@newsoul122 님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첫보상 얼마 남지 않으셨겠네요!! 저도 받았을때 기분 엄청 좋았던 기억이..히히 자주 소통해요오~!

축하드려요~ @jiahn 님 포스팅에 도움많이 받고있어요 ㅋㅋㅋ
풀보팅하고갑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글 많이올려주세요!!

@danbain 님 정말 감사합니다^^항상 힘이되는 응원 좋네용!! 앞으로도 힘받아서 홧팅!!ㅎㅎ

팔로워 500명 축하드립니다. :)

@hwan100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꾸준히~열심히 하겠습니다 :)

헐... 3달러가 이 3달러였나요? 파워 소비가 어마어마 하실텐데... 감사합니다. ㅠ
저도 300, 400, 500 팔로워 달성하면 다른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서 이벤트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ㅎㅎㅎ여태까지 저에게 주신 응원과 관심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꾸준히 스팀잇 활동하겠습니다!
같이 힘내서 홧팅해요^^!! 감사합니다~!

팔로워 500명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해서 한 명 더 늘리고 가요~ :)

@coffeenut 님 팔로워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ㅎㅎㅎ축하도 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

thanks for the info

Thank u so much @dobro88888888 :)

500명이라니 축하드립니다!!
방금도 지안님 포스팅 보고 스팀달러에서 스팀파워로 바꾸고 있었는데ㅋㅋ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핳ㅎㅎㅎ스팀파워로 바꾸시는거 축하드려요!!
@zorba 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같은 newbie에겐 엄청난 숫자네요~ 이제 100명 팔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방문해주셔서 축하한번 해주시고 제 이벤트에도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hwantag/100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스팀잇을 이끌어주시길 바라며 뒤에서 조용히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hwantag 님 이벤트 꼭 참여하러 가겠습니다!! 제 글도 방문해주시고~응원해주시고~축하해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지안님 역시 열심히 활동을 하셔주시니
그만큼 팔로워 해주시는분들도 많이 늘어 난다고 생각합니다.
씨앗이 비를 견디며 결실의 꽃을 맺듯
노력끝에 좋은 일이 있을겁니다!
화이팅입니다!

@d-m 님 제 노력을 알아주시니..너무 감사해요.!!
사실 힘든 시기도 있었는데 꽃이 결실을 맺었다는 글 너무 맘에 듭니다!! 축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같이 홧팅해요!!!^^

역시 노력은 배신하지 않네요!! 고래 지안님 오백팔로워 달성 축하드려요 ^~^

@bullspark 님 옆에서 묵묵히 항상 응원해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해요~제가 목표를 이룰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앞으로도 힘받아서 홧팅!!

팔로워 500명 축하드립니다
첫목표가 500명이었다니 대단합니다!!!
늘 열심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iieeiieeii 님 축하댓글 너무 감사드려요!!!ㅎㅎㅎ앞으로도 꾸준한 마음으로 하겠습니다~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돈을 주신다니 댓글 달지 않으려 했지만..
축하는 해드려야 할 것 같고..
@jiahn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보상은 사절입니다.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D

@neojew 님 아주 미약한 보팅인걸요..ㅎㅎ
더 드리지 못해 죄송할 따름입니다..진심으로 축하해주셔서 그 마음이 너무 감사하네요..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정말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제 가입한지 일주일이 넘었지만 스팀잇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 스팀잇 방문하셔서 항상 제 글에 댓글과 보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좋은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나눌수록 배가 됩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zeroseok 님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스팀잇하면서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너무 재밌고 좋은거 같아요~좋은 댓글에 감사드리며~^^

500명 달성 축하드립니다+_+!!!
전얼마전 100명이였는데 500명이라니 대단하시네요!!
평소 지안님글 자주보고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하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hyesung 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글 잘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글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500이라니....ㅎㅎ 축하드려요~
전 올해안에 100명만...ㅋㅋㅋ

@fur2002ks 님 축하댓글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전 이제 10명이네요ㅠ

@yunsang 님 팔로우 정말 감사해요~같이 스팀잇 재밌게 해요옹~홧팅!!^^

축하드려요~500이라니 대단하네요 저는 이제 간신히 두자리라ㅋ 1000 달성 기원드립니다ㅎ

@honors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00명 달성을 위해 오늘도 홧팅!!^^

축하드려요 !! 500명이라니 뿌듯하시겠어요 ㅎㅎ

@yhstella 님 감사합니다!! 뿌듯한 마음 안고 더 힘내서 홧팅^^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ㅋㅋ
저역시 더 노력해야겠습니다ㅋㅋㅋ

@zenigame 님 감사합니다!! 같이 노력해용^^

500 팔로워 달성을 축하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brent1042 님 축하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와우 축하드려요 ^^ 1000명도 곧 도달할 것같네요 : )

@hyoyun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곧이라니 설레네용!!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지안님 알게된지 아직 한달도 채 안된것 같은데 정말 열심히 하시는것 또 배우고 가네요 ㅎㅎ 500 팔로우 정말 축하드립니다 : ) 블로그도 자주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

@louispark 님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조금 넘어가네요~마음 만큼은 오래된 기분입니다!!
같이 동고동락 하면서 열심히 해온 보람이 있네요~진심으로 축하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지안님 이렇게 빨리 500명이 되시다니!!
축하드려요 1000명도 금방 되시겠네요^^

@zustarin 님 저도 많은 분들께 너무 감사해요!! 신기하기도 하고 감격스럽기도 하고~500팔로워 달성 축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1000명을 위해 홧팅!!

500팔로워 정말 축하드려요. ^^
늘 깔끔한글 좋은 정보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
역시 대단하시네요. !!
곧 뒤쫓아 가겠습니다.
늘 응원합니다. !! 화이팅 /11

@lovehm1223 님 너무 예쁘시고 마음씨까지 예쁘시고~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곧 목표 이루실거라 믿어요^^지금처럼 같이 홧팅해요!!ㅎㅎㅎ

두 달 만에 500명!
비결을 모아서 포스팅 해주셔도 될 것 같아요~
저 같은 뉴비들에게 좋은 자양분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의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lawmance 님 앟ㅎㅎ그것도 좋은 아이디어네요~의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비분들을 위해 오늘도 달립니다~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우와 성장 속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축하드려요~

@venti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동영상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ㅎㅎ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는 200팔로워도 힘드네요ㅋㅋㅋ
자주 포스팅해야되는데 말이죠ㅋㅋㅋ

@yirgacheffe2shot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200곧 달성하실 거에요^^응원합니다ㅎㅎ

와우 팔로워 500 축하드립니다~
지안님 포스팅 항상 잘보고 있어요~

@newswek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저도 글 잘보고 있어요~^^

저는 언제 200명달성하나 그러구있내여 축하합니다 1000면까지 ㄱ ㄱ

@robert76 님 꾸준히 하시면 언젠가 그날이 올거라 믿어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홧팅!

우와.. 달성 축하드려요!
꽃길 걸으실 일만 남았네요

@hardy.bae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꽃길이란 단어가 너무 예쁘네요~앞으로도 더 힘내서 걸어가겠습니다^^

지안님!!! 우와우와! 정말 지안님의 한명의 팔로우로써 너무 축하드리고! 1000명이 될 그날까지 화이팅!!

@doriwalter 님이 축하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용!! 덕분에 스팀잇 더 재밌게 할 수 있었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홧팅!

친절한 지안님이...가장 많은 Followers를 가질 그 날까지 응원할께요..~~ ^^

@tutorcho 님 응원글이 힘이되네요~감사합니다!!
그날까지 꼭 지켜봐주세용ㅎㅎㅎ^^

500팔로우 달성 축하드립니당^^

@antoniokt 님 500팔로워 달성 축하글 감사합니다^^

벌써 500명이시라니! 대단하시네요ㅎㅎ
저도 목표가 1000명인데 열심히 노력해서 같이 목표를 이루길바래요ㅎㅎ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제가 요즘 시험기간이라 활동이 뜸하네요..ㅎㅎ

@jyoungking2 님 곧 1000명 넘으시겠는데요!! 같이 목표를 위해 홧팅해요~!! 소통 언제든지 환영이에요~축하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와~~벌써 500팔로워라니!! 감탄스럽습니다!! 정말 축하드려요~^^늘 유용한 팁과 먹스팀으로 즐거움 주시고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헤헷~

@changkyun07 님 kr마켓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열심히 하시는 모습 본받아서 따라가다보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500명이라니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는 '공작'이라고 합니다 ㅎ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rudxor8 님 공작님ㅎㅎㅎ감사합니다!!
팔로우와 보팅이 힘이 되네요~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jiahn님~팔로우 500분 넘넘 부럽구 추카드립니당 :D

@siritable 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D

@jiahn 님 500명 축하드려요ㅎㅎㅎ
앞으로 1000명 10000명 될때까지 좋은 글 보러 오겠습니다^^

@sumin 님 항상 글 읽어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고~감사합니다!! 저도 수민님 글 재밌게 보러 가야겠어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congratulate jiahn
i wish for you 500000 follower
you are capable for it my freind

@hamid.khademi thank u so much :)
It's good to imagine !!

축하드려요 벌써 500명이네요 ㅎㅎ
저는 ㅎㅎ3달러 안받아도 괜찮아요 축하하고 갈게요 ^^

@gichan 님 축하글 너무 감사합니다~미미하지만..ㅎㅎㅎ받아주세용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용~다시한번 감사합니다^^

벌써 500명 달성이라니 . 부럽네요.ㅎ 축하드려요~~

@soulstar 님 축하 넘넘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스티미안이 되겠습니다~ㅎㅎ

오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컨텐츠 기대할게요!
지안님 짱

@ngman100 님 축하글 감사합니다~앞으로도 힘받아서 더 열심히 해야겠군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저두 팔로하구 갑니다 한명추가요~^^/

@jinuking 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팔로우도 감사드립니다^^

이야~~축하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하신결과네요

@greenjuice 님 감사합니다~활발하진 않지만 꾸준히~진득하게 스팀잇 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오백명이라니 대단합니당~~ 축하드려요~^^

@lyoosm.lee 님 축하 감사드려용^^

와 벌써 500명이나 되셨군요 ㅎㅎ 지안님 포스팅 잘보고 있습니다 축하드려요 ^^

@kimhyeran 님 이벤트 너무 재밌게 잘 참여했어용~축하해 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nice..Thumbs Up..
@akraees

@akraees thank u :)

your welcome :-) keep posting nice stuff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팔로워 중 한 명으로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smithkim 님 축하해주시니 기분 넘 좋네요!!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항상 감사드려요^^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
그 모든 게 멋지지요.
500명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그 안에 저도 있으니... 함께 기쁘군요. ^^

@nemjun 님 감사드립니다~멋있다는 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말이신거 어찌 아시구!! 축하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There are 3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