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Ned Talks: Steem, Steemit, and SMTs

in #steem6 years ago

It's really great to see you in S. Korea. SteemIt is getting hotter and hotter in Korea. I'm trying to integrate Steem rewarding ecosystem with my new mobile App/Web service.
Is there any way to reach out directly to you to discuss about it?

Sort:  

I hope you are able to contact @ned, perhaps you can reach out to him on Steemit chat also.
If you are interested I wrote him a letter, which included several interesting facts about the Korea market, which may help you in your presentation.

당신이 @ned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나는 그에게 편지를 썼다. 여기에는 한국 시장에 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발표에서 당신을 도울 수있다.

그의 게시물에 대한 내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좋은 아침,

나는이 지위가 한국에서 좋은 건강과 행복한 영혼에서 당신을 찾길 바래!
나는 당신의 한국 여행에 대해 "아침의 고요한 땅"을 듣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국의 아름다움과 유명한 한국의 환대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나는 한국 국민들이 한국의 사람들이 크립토 통화에 대해 매우 열렬하다는 것과 Steemit이 한국에서 특히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다고 읽었습니다. Steemit의 CEO가 개인적으로 한국을 방문하여 Steemit에 대한 소식과 현재 Steemit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을 전한 소식은 멋진 소식입니다. 나는 너 자신과 같은 위대한 사람의 방문이 한국에 대한 인식을 가져 왔다고 믿는다. 당신은 그들을 훌륭한 파트너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매우 인정 받고 크게 감사할만한 것입니다. cryptocurrency가 기존의 긍정적 인 가치와 조화를 이루면서 선진 기술 사상을 활용하려고 시도한다는 사실은 한국과 다른 나라들에게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cryptocurrency blockchain의 아름다움 중 하나는 동일한 우산 아래에 많은 성공적인 파트너 국가를위한 공간이 있으며 Steemit은 공유 된 번영이라는 개념을 상징한다고 믿습니다. 나는 매일 매일의 생각으로 취했다. "다른 사람들이 번영하도록 도우며 Steemit에서 우리는 또한 번영하도록 도우므로 우리가 세상에 보내는 좋은 것들이 우리에게 많은 것을 되돌려줍니다.

나는 당신에게 생산적이고 재미 있고 건강한 여행을 기원합니다.

@shortsegments

P.S.
한국에서의 그의 회담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https://steemit.com/kr/@innovit/ned-ned-s-talk

한국에서의 또 다른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ned/at-the-gopax-steemit-meetup?sort=new#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