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스팀잇에 들어와봤네요

in #steem5 years ago

우연히 업비트에 들어가보니 비트코인은 많이 올라있고

스팀달러는 1달러를 유지중이며 스팀이 200원까지 떨어져있더라고요

부랴부랴 비밀번호를 찾고 스팀잇에 로그인을 하려고 하니

다른 비밀번호를 사용하라고 해서 거기서 조금 애를 먹고

결국 로그인해서 가지고있던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바꾼 뒤

스팀파워에 몰빵했습니다.

스팀잇을 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아서 겨우 1800의 스팀파워를 모으게 되었네요 ㅎㅎ

오랫만에 글을 쓰려고 하니 태그를 어떻게 달아야할지도 모르겠고

무슨 글을 써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스팀잇이 활성화되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게 되면 좋을텐데...

그냥 잠자기전 글 한 번 남겨봤습니다.

기회가 되면 자주 들어올게요~

그리고 지금 보니 보상을 스팀파워 100으로 하시나요?

스팀달러하고 스팀 반반씩 받으시나요??

스팀달러가 더 낮아져야 스팀파워 100이었나??

앞으로 모으는 스팀달러나 스팀은 그냥 스팀파워에 투자해야겠네요

미래를 생각하고 ㅎㅎ

Sort:  

Congratulations @makefigur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2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