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 ARE STEEM

in #steem5 years ago

나는 10 일 이상 동안 여기에 있었지만 나는이 장소가 훌륭하다고 정말로 말할 수있다. Steemians은 항상 도움이되고 환영합니다. 모두가 상호 작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가입하면, 내가 속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나는 cryptocurrency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해도 동료들과 연결되어 있다고 느꼈습니다. 이 플랫폼은 그대로 남아있을 것이고 그 힘은 투자자뿐만 아니라 모든 스팀 회원의 의지로도 발생하기 때문에 더 높아질 것입니다.
저는 Steemian이되어서 자랑 스럽습니다. 저는이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잃고 싶지 않아. Steem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