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필수] 지갑에 있는 스팀달러 환전하기 (상세 설명)

in #steemdollar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활동을 열심히 하는 있는 오늘도 고마워 입니다.

오늘은 스팀잇 회원분들의 소중한 보팅으로 차곡 차곡 쌓여있는 스팀달러 환전하는 법


스팀잇 보상 받음 스팀 달러 환전하기

준비물

  • 두려워 하지말고 저를 따라 하세요 ( 안되면 어쩌지 하면서 캡쳐 하면서.. 포스팅 함)

  • 마우스를 과감하게 클릭 할수 있는 "자신감."


이렇게 만 있으시면 안전하게 보상 받은 스팀달러를 환전할수 있습니다.

1- 블로그 지갑으로 이동

1.png

2 - 내 지갑으로 입금 하기 클릭 (저는 보상받을수 스팀달러는 1.953 SDB 이네요)

2.png

3 - 입금하기 클릭하면 0원이였던 스팀달러 금액 1.953으로 변경된걸 보실수 있습니다.

3.png

4 - 스팀달러 금액을 그림처럼 클릭 한 후 판매를 클릭합니다.

4.png

5 - 판매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스팀달러 를 무엇으로 전환할것인지 선택을 한다.

6.png

6 - 저는 이더리윰으로 전환하여 거래소 입금을 할것 입니다.
( 해당 거래소 이더리윰 지갑 주소 복사 후 Address is valid 에 붙여넣기 한 후 Get Deposit Address 클릭)

5.png

7 - SteemConnect 에서 아래 빈칸에 스팀잇 아이디를 입력 하면 사용가능한 금액이 사용으로 표시 됩니다.
( 그리고 나서 Transfer Using SteemConnect 클릭!)

8.png

8 - Steemconnect 화면이 나오면서 금액이 맞는지 확인 한 후 CONTINUE 클릭

9.png

9 - 다시한번 스팀잇 아이디 화 패스워드 입력하고 SIGN IN 클릭 하면 끝 입니다.

10.png

10 - 지갑으로 다시 돌아가 보면 스팀달러 금액 차감 및 거래 내역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13.png

11- 이제 해당 거래소 가서 이더리윰 지갑으로 입금이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저는 5분 안에 왔어요)

14.png

  1. 금액은 적지만 1.9스팀달러가 이더리윰으로 전환되어 9.615원이 입금 되었습니다. 와!!!!!~~~~~

15.png

어떻게 상세하게 설명을 드릴려고 했는데 너무 조잡한거 같기도 하고

옥께이.. 좔 모르겟어요...

암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튼 스팀잇 덕분에 9000원 이상 벌었습니다. 너무 너무 스팀잇 감사드리고

저의 글을 읽어 주신 모든 분에게 이영광을드립니다.

Sort:  

환전방법몰랐는데.. 적어주신대로 따라만하면 되겠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환전할때 그대로 써봐야겠어요

네..힘들게 포스팅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직초보라 모르고 있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네 자주 놀러오세요

초보들을 위한 좋은 글 감사합니다^^

초보분들을 위해 제가 .. 열심히...ㅋㅋㅋ

뉴비 분들 참고하시면 너무 좋을거 같애요.ㅎ

힘들게 포스팅 했지만 나름 뿌듯 뿌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굿정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