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헌트(steemhunt)의 문제점을 파헤쳐 봅니다

in #steemhunt6 years ago

@eth0619님의 글 정말 잘 봤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면서 어렴풋이 느끼고 있던 것들을 잘 정리해주신것 같네요. @project7님이 쓰신 글도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으로 이해를 못하는 바가 아니구요.

정말 쉽지 않은것 같아요, 유저들의 사용편의를 봐줘야하는것도 맞고, 부당한 부조리가 나타나게 되면 그것을 막아야 하는것도 맞고.

플젝7님이 말씀하신것과 같이 한국분들은 많이 쓰시진 않지만 현재 스팀헌트의 대부분이 논의되고 있는 디스코트에 오셔서 같이 이야기를 하면 정말 좋겠네요. 한국인방이 이제 조금더 사람이 있긴 한데, 그래도 외국방에 비해서 많이 조용해서 외롭네요 ㅎㅎㅎㅎ.
https://discord.gg/mWXpgks

디스코트 들어오셔서 밑에 부분에 보시면 KOREAN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eth0619님 기다리겠습니다.

Sort:  

댓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스코트에 한국어 코너가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한번 들러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