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팅으로 1달러를 받으려면 1722만원..

in #steemit6 years ago

요즘 스팀가격이 하도 빠졌길래 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좀 하면 형편이 좀 나아질까? 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내가 하루에 글 하나씩 쓰고 셀프보팅 하면 1달러는 벌지 않겠냐 싶었어요.

그래서 얼마나 파워를 올리면 보팅으로 1달러를 받을수 있을까 계산해 보았습니다.

먼저 스팀나우에서 계산기를 이용해서 해보았는데요..
Screenshot_20180628-185805_Chrome.jpg

스팀파워가 12005개정도 필요하네요.

그럼 이제 업비트에서 스팀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Screenshot_20180628-185838.jpg

가격이 정말 많이 빠졌네요..

Screenshot_20180628-185956_Calculator Plus.jpg
일단 계산기로 계산을 한번 해봤어요.
1435원 기준 1722만원 어치를 사서 파워업을 해야.. 한번 풀보팅 하면 1달러가 되네요.

ㅠ 좌절 그 자체 ..

근데 제가 계산한게 맞나요?

혹시 더 자세히 아시는분 계시면 댓글좀 부탁드려요~^^

Sort:  

그게 맞다면 정말 너무 떨어졌네요~

그러게요.. 요즘 너무 가격이 떨어져서 거래소는 보기도 싫어지네요..

Congratulations @ainpap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