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필수] 스팀잇 명성도의 중요성

in #steemi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열심히 활동중인 오늘도 고마워입니다.

드디어 명성이 "1" 올랐네요

아이디 옆에 (숫자)

wfwfwfw.png

명성도 34 -> 35

아!~~~~~ 다 여려분 덕분입니다.

이 숫자가 스팀잇 명성도 라는 건데

한마디로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 공정성을 인정받을 수 있는 개인 기여도 평가

열심히 활동하는 사람이고 글에 대한 "신빙성" 믿을수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단계별 경험치(또는 기여도)라고 불리는 활동지수에 따라서 상승하게 됩니다.

그래서 스팀잇 명성이 중요 합니다. 지금은 정보가 생명이기에 ....

포스트 글 하나 하나에 사람이 움직이니깐요..

25부터 (초기가입) ~ 75 수준으로 분류 되며, (유명하신 Haejin_CryptoAnalyst (76) - 명성이 76 )

일반 활동하신분들 중 50만 되어도 대단하신 분들 입니다. 존경합니다.

70 이상 . 상위 약 0.06%네요.

60 이상 . 상위 약 0.75%

50 이상 . 상위 약 3.2%

40 이상 . 상위 약 7.7%

30 이상 . 상위 약 14%

25 . 초기 회원

이렇게 된다고 하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이렇게 구성이 된다고 하네요..

상위 에 포함된 분들은 진짜로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이고

글을 읽어보면 와~~~~ 진짜 대단하다... 어떻게 이럴수가 있지...

저도 명성도 50이 넘는 그날까지 ..... 언제가는 ....할수 있겟죠?

Sort:  

좋은 정보네요 옆의 숫자가 궁금했었는데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함께 좋은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네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얼릉 50이상의 명성도를 얻고 싶네요.
지난한 길이 되겠죠?^^

열심히 하면 그만큼의 결과가 나오기 마련입니다.

더욱 더 열심히 해야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자주 자주 놀러오세요.다음에는 스팀지갑 환전하는거 할꺼에요.

충분히 가능합니다. 관련 링크 걸어요.. https://steemit.com/kr/@rkmrkm99/78 쉽지는 않지만 불가능하지도 않습니다. 파이팅!! 고래로 가즈아!!!

화이팅!!! 할수 있다.

아 이게 명성도를 뜻하는 거였군요! ㅎㅎㅎ 다른 글도 보고 갈게요 ^^ 맞팔로 자주 봬요:)
앞으로 좋은 문장 꾸준히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네. 자주 자주 놀러갈께요

앗 저도 35네요^^ 같이 잘 올려봐요ㅎㅎ

동지 시군요..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bayaba01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