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텔레그램으로 알림받기 STEEMIT ALARM

in #steemit7 years ago (edited)

스팀잇 텔레그램으로 알림받기 STEEMIT ALARM

안녕하세요
@jiahn이에요

Hellow I'm jiahn

1500293142276.jpeg

스팀잇 뉴비분들을 위해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누군가 나를 부르거나 댓글이 달렸을때 알림받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요즘에 '리플'알림이 잘 안뜨는걸 느끼시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저도 몰랐는데 알림이 잘 안뜨더라구요

I brought you some good information for steemit newbie. Someone can call me when someone calls me or receives comments!
These days, 'reply' alarm don't work very well.

1500291790839.jpeg

우선 제가 아이폰이기 때문에 아이폰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배경에 깔려있는 '앱스토어'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지금부터 앱을 이용해서 스팀잇 알림을 받아볼거에요

I'll let you know that steemit good information. I'm an iPhone, and I'm going to walk through an app store in the background.

1500291972000.png

그리고나서 검색창에 'telegram' 이라고 입력해주세요~아래 사진과 똑같은 앱을 깔아주세요!

Then enter ' telegram ' in the search box.
Please print the same app as the picture below!

1500291851494.jpeg

무료 앱이니 너무 걱정마세용~ㅎㅎ
다 깔아준후 클릭해주세요

It is free app. Don't worry too much.
Please put it on and click on it.

1500293831617.png

로그인을 하신후 제 이름 바로 위에 부분에 있는
'연락처 혹은 아이디 검색' 부분을 눌러주세요

After you login, you'll find yourself in the area immediately above my name.
Click on 'Contact Us or Search for ID'

1500292167899.png

검색창에 'noteefi' 라고 입력해주세요

Enter ‘noteefi’ in the search box.

IMG_9134.PNG

그럼 바로 아래 부분에 스팀잇 알림봇이 그림과 같이 뜰거에요~스팀잇 알림봇과 친구를 맺으시고 대화를 시작해볼게요~!

Then, I will walk with the Steemit Alarmbot in the picture. I will make friends with my steemit alarmbot and start talking!

IMG_9133.PNG

처음 시작하시면 볼 수 있는 말이에요~!
이 봇은 스팀잇 알림을 알려줄 수 있어요
내가 글을 올릴때, 내가 올린 글에 누군가 댓글을 달았을때, 내가 모르는 다른 사람의 글에서 나를 언급했을때 이 세가지 경우 나에게 알림이 와요!

When you get started, you can see it!
I can tell you a reminder.
When I posted my posting, when someone posted a comment on my posting, when I mentioned myself in someone else's writing,
In these three cases, I come to inform you!

IMG_9132.PNG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한데요~
그림과 같이 로봇처럼 명령을 내려야되요!

/start
/help
/monitor_account
/본인의 스팀잇 아이디(jiahn)

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그럼 스팀잇 알람을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어요~!

This is the most important part.
Just like a robot, you need to order commands like a robot! Enter in order.
Then, you can relax the alarm!


여기까지 스팀잇 알림 설정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봤어요~좋은 정보 되셨으면 좋겠네용! 감사해요ㅎㅎ

I've been working on how to set up a steemit alarm. Good info!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Very informative and useful. Thanks.

Thank u so much :)

저도 텔레그램 이것 때문에 사용합니다. 사실 이거 말고 다른 친구는 추가도 안하고 있지만요 ㅎㅎ

ㅎㅎ저도 스팀잇봇 말고는 친구가 없어용~ㅎㅎㅎ
생각보다 편리하더라구용^^감사합니다

Thanks for share...

Thank u :D

좋은 기능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지안님 이건 완전 꿀팁이네요 폰도 샀는데 이거 깔러 가야겠습니다 와..

오앟ㅎㅎ폰 바꾸셨구나~ㅎㅎ부럽네용!!^^

꿀팁 잘 배우고 갑니다 ㅎㅎ

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noteefi애용하고 있답니다!! ㅎㅎㅎ

ㅎㅎ일어나자마자 스팀잇봇 제일 먼저 확인하게되네용~히힣

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어느순간부터 댓글이나 알람이 안떠서 당황스러웠던적이 많은데 바로 설치해봐야겠어요 ㅎㅎ

ㅎㅎ저도 알람이 안떠서 당황했었는데 텔레그램 사용하고나서 편해졌어용^^감사합니다

아하 그럼 jiahn님 부르면 달려오겠군요 !!
정보감사합니다. ^^

ㅎㅎㅎ부르시면 달려갑니닷^^감사합니다~!

꿀팁이네요^^ 함 해봐야겠어요.
바탕화면에도 차가 !!! ㅋㅋ 역시 진정한 매니아 ㅎㅎ
좋은 글 잘 보고가요.~

ㅋㅋㅋㅋ제 워너비 콜벳이에용ㅋㅋㅋ감사합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중인데 지안님 포스팅보고 저도 알림 설정했습니다.
똑같네요 ㅎㅎ
유용한 포스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우아ㅎㅎㅎ안드로이드도 되는군요~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

와~ 이런정보는 대체 어디서 얻으시는거에용~~?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히힣ㅎㅎ여기저기서 주워들어용~감사합니다 :)

저도 어제 다운로드했어요! ㅎㅎ
지안님 차를 좋아하시는군요!

ㅎㅎ스팀잇봇 편리하죵~네~차랑꾼입니다><

어제 밤에는 안되었는데 이 글 읽으면서 하니까 다시 되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닷

ㅎㅎㅎ오늘은 성공하셔서 다행이네요~감사합니다^^

이거면 댓글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답해드릴 수 있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ㅎ저도 댓글 다 확인하고 있어용~편리해용! 감사합니다 :)

완전 꿀팁 감사합니다. 평소에 텔레그램 사용하는데 이런 기능이 있을 줄은.. 정말 감사합니다. ^^

ㅎㅎㅎ텔레그램 편하고 좋네요~저는 이번에 처음 써봐용~감사합니다!^^

정말 편리한것같습니다 ㅎㅎ

ㅎㅎ사용중 이신가바용~모르고 지나칠일 없어서 좋은거 같아용^^감사합니다

저두 바로 깔았다는. ㅎㅎㅎㅎㅎㅎ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이런것도 있군요~ 신기해라~~

ㅎㅎㅎ신기해용^^쓰다보면 또 편리합니다!

오옹 이런게 있군요 요새 알림이 안뜨더라구요
설정도 다시해봤는데 그래도 안뜨던데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ㅎㅎㅎ알람오다가 안오니 서운하더라구용..그래두 텔레그램이 있어 다시 안정을..!^^

와우 꿀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Perfect, A very helpful application of steemit users

Telegram App is very useful~thank u :)

I using telegram for Social media like whatsapp, thank you too @jiahn

우와~ 좋은 글 감사합니다 : ))

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굿입니다. 텔레그램을 봇으로 이용할줄이야 ㅎㅎ
감사해요

핳ㅎㅎㅎ감사합니다!!

이런기능이 있네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편리해서 좋은거 같아요~감사합니다~^^

지안님 정말 꿀팁이에요~ 자세한 설명까지 덧붙여주셔서 정말 쉽네요!!~~ 최고에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최대한 쉽게 설명하려고 했는데 제 맘이 전달될거 같아 기분이 좋네용^^감사합니다!!!

오 진짜 꿀팁입니다!! 텔레그램으로 받으면 상당히 유용할 것 같네요. 항상 크롬으로 로그인 했었는데 저게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ㅎㅎ휴대폰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고~다른 글에서 제 이름이 언급되도 쉽게 알 수 있어서 좋아요^^감사합니다!!

오~~이런게 있었네요!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오옷...좋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즘 리플 알람도 없고 해서
이런거 필요하다고 느꼈는데 완전 꿀팁이네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해요 ㅎㅎ

ㅎㅎ저도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감사합니다~!^^

ㅎㅎ 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Upvoted and RESTEEMED :]

Thank u so much :]

저도 이거사용하구있어요!ㅎㅎㅎ잘보구가용!:)

예쁘신 아람님~감사합니다ㅎㅎㅎ :)

쉽네요. 감사합니다. ^^

쉽게 설명하려고 했는데~다행이네요!'감사합니다^^

요즘 @jiahn 님 포스팅 정독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핳핳!! 너무 감사합니다!!^^

ripple 아니죠~ reply 맞씁니다~

아구ㅎㅎㅎ리플이 올랐으면 하는 마음이 살짝 반영됬네요..ㅎㅎ바로 수정하고 왔어요~감사합니다!!^^

오 이런게 있군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쓰다보니 편리하더라구용~감사합니다!ㅎㅎ

@jiahn님은 포스팅이 꿀팁저장소같아여ㅜㅜ
무한업봇👍🏻👍🏻👍🏻

히힣ㅎㅎ좋게 봐주시니 좋네용><감사합니다!!👍🏻

뉴비라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정말 유용한 정보 만났네요! 잘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멘션알림은 안오더라구요 ㅠㅠ 저만 그런건가.. 속상하네요

저는 누가 제이름 불렀을때 알람뜨긴 하던데요..!
흠..!? 안오는걸로 바꼈나..? 잘 모르겠네용ㅠㅠ

오.. 이런 유용한 툴이 있었군요! 풀보팅을 했지만 페이아웃 기간이 지나버렸네요 ㅠ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ㅎㅎㅎ괜찮습니다~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우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막 깔았습니다. 이제야 알았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와.. 꿀팀 감사.. 이제야 이런게 있다는 걸 알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