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steemit 기초 다지기!

in #steemit6 years ago

1.jpg

예전에 교육을 받았는데 이제 올리네요 한동안 steemit을 하지 못해 이제 올려요. steemit의 기보은
거의 다 들어 있는 책이랍니다. 아무 것도 알지 못할때 steemit교육을 받았는데 그래도 듣고 나서 많은
도움이 된거 같아요 카페에 가보니 중급반 수업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 다시 들으러 가봐야 할거 같네요
앞으로 steemit이 많은 발전을 하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진정한 소통의 공간이 되면 좋을거 같아요

Sort:  

저도 스팀잇이 진정한 소통의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닷!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kimmin79님~

네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들릴게요

스팀잇의 기본은 꾸준함입니다^^

스팀잇 앞으로 더욱 건전해지면 좋을거 같아요

ㅎㅎㅎ 스팀잇이 앞으로도 쭉쭉 발전하길!!! :)
우리 모두 화이팅!!!

다같이 함께 화이팅 하면 더욱 좋은 미래가 있겠죠

좋은 생각이십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네세요

스팀잇의 기본은 소통과 꾸준함이라고 생각합니다 ^^

스팀잇을 다시 시작을 하고 나서 소통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어요

진정한 소통의 공간 공감합니다.

네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 지네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겁고 화이팅 복받으실거에요

스팀잇의 기본이 꾸준함이라고 하는데 꾸준히가 진짜 어려운일인것 같아요!!ㅎㅎ응원합니다!

네 앞으로 포기하지 않고 열심이 할게요

많은 스티밋 분들이 가이드북과 함께 시작하신 모양이군요.
ㅎㅎ

그런거 같아요 아무래도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카페에서 스팀잇 교육도 하는군요 ^^ 제대로 교육받고 한다면 더 잘하게 되겠네요. 저는 저혼자 벌로 해서 큰 발전은 없었네요.

저도 책 좀 보고 공부해야겠어요

오 공부하셔서 좀 알려주세요!